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집 꿀단지' 115화 예고 송지은, "시음회 술 바꿨다" 김유석 추궁…안길수, "배국희 간암 투병 알았다"

공유
0

'우리집 꿀단지' 115화 예고 송지은, "시음회 술 바꿨다" 김유석 추궁…안길수, "배국희 간암 투병 알았다"

8일밤 방송되는 KBS 1 저녁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봄(송지은)은 시음회 술이 바뀌었다며 안길수(김유석 분)를 추궁하고, 안길수는 배국희(최명길)가 암에 걸린 사실을 알고 신경이 쓰인다./사진=KBS1 방송 캡처
8일밤 방송되는 KBS 1 저녁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봄(송지은)은 "시음회 술이 바뀌었다"며 안길수(김유석 분)를 추궁하고, 안길수는 배국희(최명길)가 암에 걸린 사실을 알고 신경이 쓰인다./사진=KBS1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송지은이 시음회에서 술이 바뀐 것 같다고 김유석을 추궁한다.

8일 밤 방송되는 KBS1 저녁 '우리집 꿀단지' 115화 예고 영상에 따르면 봄(송지은 분)은 엄마 배국희(최명길 분)가 시음회에서 술맛을 구별하지 못하자 술이 바뀐 것 같다고 안길수(김유석 분)에게 따진다.
시음회 후 동생 봄과 강마루(이재준 분), 남편 안태호(김민수 분)와 모인 자리에서 아란(서이안 분)은 "누가 일부러 바꾸지 않았으면 이 술이 바뀔 리가 없잖아요"라고 주장한다.

봄도 맛을 구별하지 못한 것이 엄마의 실수가 아니라며 "누가 분명 고의로 바꾼 것이다"며 맞장구를 친다.

이에 아란은 자신이 사장실에 들여다 놓은 말 조각작품을 들여다보며 "제가 그랬죠. 뒤통수 조심하시라고"라며 휴대폰으로 영상을 확인한다.

안길수는 "배국희 고문을 테스트하겠다"고 선언하고 풍길당 대주주인 강태준(최재성 분)은 "그게 무슨 말이냐"고 따진다. 이에 안길수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믿고 맡길 수 있을지 검증을 하자는 것입니다"라고 대답한다.

한편 배국희가 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 안길수는 그녀의 상태가 위중한 게 신경이 쓰인다.

안길수는 배국희를 옥상으로 불러낸 뒤 "안색이 안 좋아 보입니다. 공기 좋은데 가셔서 좀 편하게 쉬시다가 오세요"라고 권한다. 국희가 "됐다"고 대답하자 안길수는 "이제 좀 쉬실 때가 되지 않았습니까"라고 거듭 말한다. 이에 국희는 "나 끝까지 풍길당 지켜요. 당신 그 자리 앉은 거 후회하게 만들거야"라고 쏘아붙인다.
이배달(최대철 분)과 최정미(이현경 분)는 신메뉴 김밥을 내놓고 매형인 강태준에게 투자를 받으려 하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자 단식투쟁에 들어간다.

풍길당 사장 자리를 빼앗고도 전전긍긍하는 안길수와 간암에 걸린 배국희가 어떻게 앞날을 헤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통주 복원 문제를 놓고 뺏으려는 자 안길수와 지켜가려는 사람 배국희가 각축을 벌여가는 KBS1 저녁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연출 김명욱, 극본 강성진·정의연)는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