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와 꽃길 데이트 포착…실제 연인 포스 작렬

공유
0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와 꽃길 데이트 포착…실제 연인 포스 작렬

MBC는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는 이서진과 유이가 개나리 꽃길에서 데이트하는  비하인드 컷을 8일 공개했다./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MBC는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연인으로 등장하는 이서진과 유이가 개나리 꽃길에서 데이트하는 비하인드 컷을 8일 공개했다./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결혼계약'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서진과 유이의 꽃길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MBC는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애틋한 연인으로 환상 케미를 보여주는 이서진과 유이의 달달한 꽃길 데이트 비하인드 컷을 8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 개나리가 활짝 핀 꽃길에서 이서진과 유이가 실제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극중에서 한지훈(이서진 분)과 강혜수(유이 분)로 분한 두 사람은 좋아하면서도 티격태격하던 모습과는 달리,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이는 무뚝뚝한 극중 모습과 달리 개나리꽃을 머리에 꽂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서진은 그런 유이를 환하게 웃으며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앞서 방송된 10화에서 강혜수가 자신의 귀중품까지 처분하며 반지를 마련해 프로포즈를 한 한지훈을 거절하는 장면이 그려지면서 점점 사이가 멀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두 사람의 꽃길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면서 둘의 관계에 모종의 변화가 있음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측은 두 사람의 개나리 꽃길 데이트 장면은 10일 방송되는 12화에 등장한다고 전했다.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극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연출 김진민, 극본 정유경)은 토·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