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녕하세요' 한고은, "내 남편이 세계 최고" 신혼 깨알 공개…불면증도 사라져

공유
0

'안녕하세요' 한고은, "내 남편이 세계 최고" 신혼 깨알 공개…불면증도 사라져

배우 한고은이 11일밤 방송된 KBS2 예능'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 8개월차 신혼부부의 알콩달콩 일상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한고은이 11일밤 방송된 KBS2 예능'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 8개월차 신혼부부의 알콩달콩 일상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한고은이 남편에 대한 강한 애정을 과시했다.

11일 밤 방송된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배우 한고은, 김성경,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황광희,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사연 제공자들과 함께 입담을 뽐냈다.
MC를 맡은 이영자는 "한고은과 목욕탕 친구"라고 소개한 뒤 한고은(41)에게 4살 연하 남편에 대한 소개를 부탁했다. 한고은은 지난해 8월 일반인 회사원과 비공개 웨딩을 올린 8개월 차 신혼부부다.

이에 한고은은 "일단 굉장히 든든하고 내 눈에는 세계 최고죠. 불면증 있었는데 결혼 후 없어졌어요. 하루에 3~4시간 자면 많이 자는 거였죠"라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몸매 유지 비결로 저염식을 꼽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중독에 걸린 남편과 아내의 사연이 공개돼 한고은과 김성경을 비롯, 시청자들의 공분을 사기도 했다.

'일벌레 남편 때문에 4년째 외롭다'는 사연을 보낸 아내는 "남편과 봄꽃 놀이를 가고 싶은데 남편이 시간을 내 주지 않아 친구 부부 사이에 끼어 셋이서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다"고 공개했다. 함께 출연한 친구는 "도대체 얼굴을 볼 수가 없어서 그녀의 남편은 베일에 싸인 인물"이라고 증언했다. 이에 일중독 남편은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밝히자 "아내와 좀 놀아주면서 일을 하라"고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신동엽, 컬투, 이영자 진행으로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