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르샤,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결혼 전제 열애 중…소속사 공식 발표

공유
0

나르샤,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결혼 전제 열애 중…소속사 공식 발표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12일 결혼을 전제로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열애중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결혼 관련 자세한 세부 사항은 아직 미정으로 전해졌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12일 결혼을 전제로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열애중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결혼 관련 자세한 세부 사항은 아직 미정으로 전해졌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본명 박효진·35)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나르샤는 현재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결혼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다"면서 "두 사람의 예쁜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나르샤는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활동으로도 주목받았으며 예능과 연기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나르샤는 12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열애사실을 직접 알렸다. "현명하고 신중한 친구를 만나 제 삶도 많이 바뀌고 건강해졌어요. 앞으로 어떤 일이든 이 에너지로 잘 해보겠습니다"라며 "예쁜 만남 하고 있어요. 더 좋은 소식 생기면 다시 한 번 말씀 드릴게요.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이 날 드디어 왔어요~!진심 축하해요~우리 언니 꼭 행복하세요", "결혼해도 누나 팬이니깐, 미안해하지 말아요. 축하해요", " 진심으로 누나가 행복하길 바래요"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