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양의 후예' 송중기, 극비 촬영 '하퍼스바자' 5월 홍콩 화보 컷 공개

공유
3

'태양의 후예' 송중기, 극비 촬영 '하퍼스바자' 5월 홍콩 화보 컷 공개

패션지 '하퍼스코리아 바자'는 12일 늦은 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의 5월호 화보 1컷을  선공개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패션지 '하퍼스코리아 바자'는 12일 늦은 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의 5월호 화보 1컷을 선공개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송중기가 홍콩의 마천루를 배경으로 훈남의 면모를 맘껏 과시했다.

패션지 '하퍼스바자 코리아'는 12일 늦은 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세남 송중기의 5월호 화보 1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송중기', '하퍼스바자'에 해시태그(#)를 달고 "알파팀의 비밀 작전 수행만큼이나 극비리에 촬영된 배우 송중기와의 화보 컷을 공개합니다. 풀스토리는 하퍼스바자 5월호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화보는 송중기가 지난 6일 '태양의 후예' 홍콩 첫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프로모션을 마친 뒤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의 송중기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풍기는 와인 컬러의 니트를 입고 뚜렷한 이목구비에 살짝 흐트러진 듯한 헤어스타일로 댄디룩을 완성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글자 그대로 정말 완벽하네요(Omg literally so beautiful)", "인도네시아 팬입니다. 사랑합니다", "너무 잘 생겼어요" 등의 댓글이 영어, 스페인어와 그밖의 외국어로 달려 송중기의 국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KBS 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송중기는 신한류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32개국에 판매를 마친 '태양의 후예'는 현재 2화를 남겨두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