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승리' 유호린, 이번엔 전소민 뺑소니 시도…한진희, 주총 앞두고 경찰 연행 위기

공유
1

'내일도 승리' 유호린, 이번엔 전소민 뺑소니 시도…한진희, 주총 앞두고 경찰 연행 위기

13일 아침 방송된 MBC '내일도 승리'에서 서재경(유호린)은 남편 차선우(최필립)에 대한 배신감을 이기지 못해 한승리(전소민)를 자동차로 치려는 만행을 저질렀다./사진=MBC 제공
13일 아침 방송된 MBC '내일도 승리'에서 서재경(유호린)은 남편 차선우(최필립)에 대한 배신감을 이기지 못해 한승리(전소민)를 자동차로 치려는 만행을 저질렀다./사진=MB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신감으로 전소민 앞에서 자살을 시도했던 유호린이 이번에는 전소민을 자동차로 치려는 만행을 저질렀다.

13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서재경(유호린 분)은 남편 차선우(최필립 분)와 한승리(전소민 분)가 과거 연인이었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다가 승리를 뺑소니로 죽이려 했다.
나홍주(송원근 분)는 가까스로 승리를 구했고, 뺑소니 범인이 이번에도 서재경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눈을 질끈 감고 차를 몰았던 재경은 승리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제야 자신이 무슨 일을 벌였는지 알아차렸다.

하지만 재경은 곧바로 다시 선우와 승리를 원망하기 시작했다. 재경은 자신을 용서해달라는 선우에게 "내가 무슨 일을 벌인 줄이나 알아. 화가 나서 사람을 죽일 뻔했다"고 말했다.

홍주는 승리에 대한 원망감에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는 재경에게 "한승리 심정은 생각도 하지 않냐"라며 승리를 두둔한다. 이어 홍주는 "승리를 그렇게 만든 사람은 바로 차선우와 너다. 너는 미워할 자격도 없다"고 비난했다.

이날 선우는 재경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먼저 "이혼하자"는 말을 던지는 술수를 썼다. 이에 재경은 "이혼을 해도 내가 한다"라며 황당해했고, 선우는 "당신이 하기 힘들어하는 말을 내가 하는 것"이라며 짐을 챙기기 시작했다. 결국 선우의 의도대로 재경은 선우를 붙잡았고, 두 사람은 마침내 악역커플로 재결합해 극중 긴장감을 높였다.

13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서동천(한진희)은 주총으로 회장 자리를 되찾으려는 시도를 했으나 갑자기 경찰이 나타나서 연행을 요구해 위기에 빠졌다./사진=MBC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서동천(한진희)은 주총으로 회장 자리를 되찾으려는 시도를 했으나 갑자기 경찰이 나타나서 연행을 요구해 위기에 빠졌다./사진=MBC 방송 캡처
한편 이날 서동천은 주주총회를 앞두고 경찰에 연행될 위기에 처했다. 서동천은 최비서가 미는 휠체어를 타고 아들 나홍주를 앞세워 서동그룹에 나타났다. 차선우와 서재경, 지영선(이보희 분)이 마지못해 서동천을 맞이하는 순간 경찰이 나타나서 연행을 시도했다.
과거 서재경은 한승리의 아버지 한태성(전인택 분)에게 교통사고를 낸 후 뺑소니친 전력이 있는 가운데 또 다시 한승리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고, 서동천 또한 사위 차선우가 꾸민 비리장부 공개라는 함정에 빠져 경찰에 연행되는 장면이 그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연출 정지인·오승렬, 극본 홍승희)는 매주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