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큅, RPM Cube 블렌더 론칭 방송 진행

공유
0

리큅, RPM Cube 블렌더 론칭 방송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이 오는 4월 30일 오전 9시 40분부터 65분간 NS홈쇼핑에서 RPM Cube 블렌더(모델명 BS5) 론칭 방송을 진행 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월 리큅은 프리미엄 홈 블렌더 RPM Cube(모델명:BS5)를 출시했다.
리큅의 RPMCube는 전문가 사양의 블렌더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디자인을 최적화한 프리미엄 홈 블렌더이다.

기존 고성능 블렌더들의 문제점이었던 소음은 최소화하면서도 블렌딩시 공기를 주입하여 식감을 부드럽게 만드는 Aeration(에어레이션)을 최대화했다.

실제 음식이 담기는 JAR(CUP)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트라이탄(BPA-Free)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재료가 닿는 모든 부분이 세척 가능하여 위생적이다. 특히 세계 3대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리큅의 RPM Cube는 이번 방송에서 특별 할인 혜택 및 JAR SET(컵, 칼날, 뚜껑, 보조미니컵)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홈쇼핑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리큅 공식 SNS를 통해 방송 소문내기,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리큅은 이번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공략에 나선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홈쇼핑 방송 또한 예정되어 있다. 오는 5월 15일에는 블렌더 업계 최초로 중국 동방 CJ홈쇼핑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