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인천~오키나와 신규 취항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공유
0

대한항공, 인천~오키나와 신규 취항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박관훈 기자] 대한항공이 내달 5일 인천~오키나와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29일 기간 중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한국 출발 오키나와행 항공권(무상항공권 포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아웃백 식사권, 승무원 테디베어 인형 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지역 홈페이지 회원 중 신규 취항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정답자를 추첨해 오키나와 일반석 항공권, CGV 영화예매권, 도미노피자 및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일본정부관광국과 공동으로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 18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5월 31일 발표된다.

한편 대한항공이 신규 취항하는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매일 1편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20분이다. 출발편(KE735)은 오후 3시 30분 인천을 출발해 오후 5시 55분 오키나와 공항에 도착, 복편(KE736)은 오후 7시 5분 오키나와 공항을 출발해 오후 9시35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대한항공은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코스모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의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48석 규모의 B777-200을 주력 기종으로 투입한다.
박관훈 기자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