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아스 '믿보황' 출연 드라마 '운빨로맨스'에 협찬

공유
0

코아스 '믿보황' 출연 드라마 '운빨로맨스'에 협찬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대표이사 노재근)가 25일 첫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에 제품을 협찬했다고 26일 밝혔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 분)와 공대 출신의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게임 회사 CEO 제수호(류준열 분)가 국내 최고의 게임 회사 '제제 팩토리'에서 함께 일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최근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이라 불리며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황정음과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대세남으로 자리잡은 류준열이 주연으로 캐스팅 되며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코아스는 드라마의 주배경이 되는 제제팩토리에서 사무실에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와 사무용 V6 시리즈, 사무용 의자 TALK를, 남자 주인공 제수호가 근무하는 사장실과 회의실에 임원용 가구 모피어스 시리즈와 익스플로러 회의테이블 등의 제품을 협찬했다.

특히 코아스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를 이번 운빨로맨스 협찬을 통해 먼저 외부에 공개하게 된다. 코아스의 신형 전동식 높이 조절 데스크는 세계 최고 기술을 자랑하는 덴마크 리낙社의 매커니즘을 적용해 뛰어난 안전성과 구동성을 갖춘 제품이다. 전면과 측면에 스크린을 적용해 오픈형 사무실에서도 몰입 업무 환경을 구현하며, 자주 사용하는 높이를 3개까지 세팅하고 버튼 하나로 편리하게 원하는 높이로 조절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데스크 상판이 움직이는 중 비정상적인 충격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동작이 정지되는 '피에조' 충격 방지 시스템, PC 등 주전원에 연결된 기기의 전원이 꺼지면 모니터 등 주변 기기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스마탭,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옵션을 갖췄으며, 화이트 컬러의 데스크와 산뜻한 파스텔톤 컬러의 스크린이 조화를 이룬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스마트오피스를 위한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코아스 관계자는 "스마트오피스를 표방하는 코아스의 철학과 제품이 '국내 최고의 게임 회사'라는 제제 팩토리의 설정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며 "코아스 제품으로 제제 팩토리의 스마트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더욱 효과적으로 구현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