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시작해' 7회 고우리, 박민지에 갑질 시작 "백화점 진열 내일 아침까지 바꿔놔"

공유
0

'다시 시작해' 7회 고우리, 박민지에 갑질 시작 "백화점 진열 내일 아침까지 바꿔놔"

사진=MBC 영상 캅처
사진=MBC 영상 캅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민지가 백화점 근무 중 의대생 실력을 발휘해 박선호의 눈길을 끈다.

31일 밤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극 다시 시작해 7회 예고편에 따르면 예리(고우리 분)가 나영자(박민지 분)에게 갑질을 시작하고 영자는 VIP고객을 상대하다가 갑자기 쓰러진 그녀를 살려내 강지욱(박선호 분)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첫 만남부터 영자와 삐걱거린 이예라(고우리 분)는 영자에게 "제품이 한 눈에 안 들어온다는 지적이 있으니 내일 아침 오픈 전까지 바꿔놔"라는 지시를 내린다.

백화점 매장에서 업무를 보던 영자는 전날 다녀간 VIP 여성 고객을 상대한다. 매장을 다녀가던 그녀가 갑자기 쓰러지자 당황한 강지욱이 "사모님"이라며 소리치자 영자가 달려와서 "급성심정지에요"라며 심장을 압박하는 응급조치를 취한다.

영자의 동생 나영인(하은진 분)은 이선호(윤종훈 분)에게 "집에서 탈출하기 위해서 우리 결혼하자"고 제안한다.

MBC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연출 박재범장준호, 극본 원영옥)는 주인공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