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유천, 성폭행 혐의 피소 사실무근…"유명인 흠집내기로 일방적 공갈 협박"[소속사 공식 입장]

공유
1

박유천, 성폭행 혐의 피소 사실무근…"유명인 흠집내기로 일방적 공갈 협박"[소속사 공식 입장]

박유천/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유천/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공익근무요원으로 군복무 중인 JYJ 박유천(30)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보도에 소속사가 일방적인 주장이라며 강력 부인했다.

13일 JTBC는 뉴스룸에서 한 남성이 지난 3일 밤 주점 화장실에서 자신의 여자 친구가 박유천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천 피소는 상대 측의 허위 사실을 근거로 한 일방적인 주장이며 향후 경찰 조사를 통해 밝혀질 것"이라고 혐의를 부인했다.

소속사는 또 "우리는 유명인 흠집내기를 담보로 한 악의적인 공갈 협박에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며 "향후 박유천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어 "피소 보도 자체만으로도 박유천의 심각한 명예 훼손인 만큼 조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성급한 추측이나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보도에 대해 자제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해 8월 논산훈련소를 통해 군입대 해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보도 된 박유천의 피소 관련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상대 측의 주장은 허위 사실을 근거로 한 일방적인 주장이며 향후 경찰 조사를 통해 밝혀질 것입니다. 저희는 유명인 흠집내기를 담보로 한 악의적인 공갈 협박에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향후 박유천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이 건은 아직 경찰 측으로부터 공식적으로 피소 사실을 받은 바 없습니다.

또한 피소 보도 자체만으로 박유천의 심각한 명예 훼손인 만큼 조사가 마무리 될 때까지 성급한 추측이나 사실 여부가 확인 되지 않은 보도에 대해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