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오아이 유닛 불참 유연정,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로 근황 전해…“열심히 연습하고 밀린 잠도 자고 있어요”

공유
0

아이오아이 유닛 불참 유연정,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로 근황 전해…“열심히 연습하고 밀린 잠도 자고 있어요”

아이오아이 유닛에 불참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유연정이 22일 자신의 SNS에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게재하며 오랫만에 근황을 알렸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아이오아이 유닛에 불참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유연정이 22일 자신의 SNS에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게재하며 오랫만에 근황을 알렸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유닛 불참을 선언하며 개인 연습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던 유연정이 밀린 잠도 자고 광고 촬영중이라는 근황을 전해왔다.

유연정은 22일,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하며 "여러분 짜잔! 연정이 오랜만이죠? 저는 열심히 연습하고 못 잤던 잠도 자고 맛있는 것도 먹고 잘 지내고 있어요!!☺ 앞으로 인스타 자주 자주 업데이트 할게요~ 이른 굿나잇! 제 꿈 꾸세요~~그럼 뿅❤"이라는 글과 "광고 촬영장 세트장이 너무 예뻐서 찍었었지요~ 여러분 오늘도 굿나잇이예요!❤"라는 글을 올려 오랫만에 근황을 전해 팬들이 궁금증을 해소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 j_araje****는 "유연정. 업데이트해줘서 고마워. 곧 컴백하기를. 사랑해!(Yeonjung ah! Thank you for updating! Please comeback soon! We love you!)", aone****는 "자주 올려주니 넘 좋아!", warmhea****는 "보이지 않지만 여러 팬들이 항상 응원하고 있는 거 알지? 날도 더운데 지치지 말고 힘내서 연습하기!!"등의 댓글로 유연정을 격려했다.

일부 팬들은 아이오아이 멤버중 김세정과 강미나가 걸그룹으로 데뷔한 것을 언급하며 유연정에게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결성 소식은 없는지를 물어보기도 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드림 콘서트를 끝으로 7명의 멤버로 유닛을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는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등 7명이다.

멤버 정채연은 걸그룹 다이아로 복귀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김세정, 강미나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1호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유연정은 소속사로 돌아가서 개인 연습 등에 주력한다며 유닛 활동에 빠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