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산국제사진페어 '모바일폰 사진' 8월7일까지 공모

공유
1

부산국제사진페어 '모바일폰 사진' 8월7일까지 공모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모바일폰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부산국제사진페어조직위원회는 오는 8월 7일까지 여름, 해운대, 바캉스, 휴가 4가지를 각자의 다양한 콘셉트로 소개한 '모바일폰 카메라 공모전'을 개최한다.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외국인 거주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용의 충실성, 참신성, 활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오는 8월 15일 당선작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조직위원회는 1인 최대 3매까지 출품 가능하며 휴가지에서의 즐거웠던 사진을 간단한 스토리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고 밝혔다.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고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는 사진에 한하여 출품 가능하며 타인의 사진을 무단 도용하거나 대리 응모는 할 수 없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폴라 등에서 KFOTO부산국제사진페어, KFOTOEVENT 그리고 '공모주제'를 해쉬태그로 함께 걸어주면 된다. 예컨대 #KFOTO부산국제사진페어, #KFOTOEVENT, #해운대, #바캉스, #휴가, #여름으로 하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50만원, 2등 1명에게는 30만원, 3등 1명에게는 20만원, 장려 10명에게는 각 10만원씩이 시상된다.

한편 당선작은 K'FOTO부산국제사진페어 행사가 열리는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특별 전시된다.
노정용 기자 no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