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파타 조복래,박지영 최화정과 인증샷…'범죄의 여왕' 25일 개봉

공유
0

최파타 조복래,박지영 최화정과 인증샷…'범죄의 여왕' 25일 개봉

배우 조복래(가운데)와 박지영(오른쪽)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인증샷을 남겼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조복래(가운데)와 박지영(오른쪽)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인증샷을 남겼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조복래가 최화정의 파워타임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영화배우 조복래와 박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영화 범죄의 여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화정의 파워타임 제작진은 23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범죄의 여왕 두 배우
#박지영 #조복래 씨와 함께해요 #최화정의 파워 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최화정과 조복래, 박지영이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 snk****는 "드라마 '딴따라' 배우 조복래씨의 울어도 돼 곡노래 듣고 싶어요.들려주세요. 반가워요 드라마 안에서 보다가 실제로 최파타 화정 언니 라디오에서 보니 좋아요"라며 반가운 마음을 표했다. ssg****는 "개태!!!반가워요"라며 환호했다.

한편, 영화 '범죄의 여왕'(감독 이요섭)에서 박지영은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인 미경 역을 맡았고 조복래는 주연 개태역으로 출연한다. 오는 25일 개봉.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