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차인표 시청률 견인 1위…'옥중화' 2위, '불어라 미풍아' 3위

공유
0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차인표 시청률 견인 1위…'옥중화' 2위, '불어라 미풍아' 3위

29일 방송된 주말드라마에서 KBS2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사진=KBS2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9일 방송된 주말드라마에서 KBS2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사진=KBS2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라미란과 차인표의 대활약으로 KBS2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1위로 흥행 대박을 예고했다.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회 시청률은 28.1%로 30%대 진입을 앞두고 있다. 이는 1회의 22.4%보다 5.7%포인트 급등한 성적표다.
그동안 로코킹에 젠틀맨 이미지의 차인표가 라미란과 코믹연기를 펼치며 연기 변신에 성공한 점도 시청률 상승의 요인으로 보인다. 극중 차인표는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시장통 통닭 사장으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동시에 출발한 MBC 새주말극 '불어라 미풍아' 2회는 11.6%, SBS 새주말극 '우리 갑순이' 2회는 8.4%를 각각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MBC 주말극 '옥중화' 시청률은 19.9%로 주말드라마 2위를 차지했다. SBS TV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8.9%를 기록했다.

'옥중화'는 정난정(박주미 분) 감금하면서 명종(서하준 분)이 정치적 이익을 챙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불어라 미풍아'는 탈북 여성과의 로맨스를, '우리 갑순이'는 공시생을 다루며 사실적인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특히 '우리 갑순이'는 극 초반부터 혼전임신을 등장시켜 눈길을 모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