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르미 그린 달빛' 4회 예고 박보검, 왕세자 정체 안 김유정에 "벗으로 대해도 좋다" 허락

공유
0

'구르미 그린 달빛' 4회 예고 박보검, 왕세자 정체 안 김유정에 "벗으로 대해도 좋다" 허락

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보검이 김유정에게 둘이 있을 때는 벗으로 대해도 좋다고 허락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30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영(박보검 분) 왕세자는 홍라온(김유정 분)이 자신이 왕세자인 것을 알고 깜짝 놀라자 "둘이 있을 때는 변함없이 나를 벗으로 대해도 좋다"고 허락한다.

김윤성(진영 분)은 계속해서 홍라온 곁을 맴돈다. 홍라온이 "나리와 제가 어떤 사이인데요?"라고 묻자 김윤성은 "비밀을 공유한 사이?"라고 말꼬리를 흐린다.

한편 이영 세자는 곧 다가오는 왕의 사순잔치와 청국 사신단 접대를 담당하기로 한다. 이영은 궁궐 안에 전국 각지의 기생들을 불러들여 직접 춤을 창작하기까지 한다. 이를 지켜보는 대신들은 이영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한편 무대를 보고 위협감을 느낀다.

김의교(김철민 분)는 영의정 김헌(천호진 분)에게 "갑질하는 사신에 욱하는 세자. 두 사람을 싸움을 붙이자"고 계략을 꾸며 왕과 세자를 이간질하는 게 아닌 가하는 의혹이 일고 있다.

사순잔치를 준비하던 이영은 힘이 들어 잠시 낮잠에 빠져들고 라온이 이를 지켜본다. 동궁별감 김병연(곽동연 분)은 "세자에게 어떻게든 흠집을 내는 자들이 많아 힘이 드실게다"라고 라온에게 말한다.

사순잔치 당일 마지막 독무를 춰야 할 애심이가 갑자기 사라지자 이영은 당황한다. 기생들은 애심이 독무복을 홍라온에게 건네 혹시 라온이 독무를 추는 것이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 김성윤·백상훈, 극본 김민정·임예진) 4회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