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다' 강수정, 여전히 통통 튀는 원조 아나테이너의 화려한 귀환…"내가 강수정으로 보이니?"

공유
0

'사이다' 강수정, 여전히 통통 튀는 원조 아나테이너의 화려한 귀환…"내가 강수정으로 보이니?"

방송인 강수정이 MBN '코미디 청백전 사이다'로 오는 9월 1일 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사진=MB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방송인 강수정이 MBN '코미디 청백전 사이다'로 오는 9월 1일 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사진=MB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원조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 강수정이 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31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MBN 새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청백전-사이다'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임하룡, 강수정, 송은이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수정은 "임신과 출산 후 돌아왔다"며 "이 자리에 앉아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영광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프로그램서 저의 역할은 많이 웃고 배우는 것이다. 진짜 피곤했는데 녹화가 끝나고 나서 에너지를 많이 얻어서 행복했다. 앞으로 많이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코미디 청백전-사이다'는 임하룡, 홍록기, 강성범, 송은이, 박나래, 김영철, 박성광, 이경애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총 10명의 선후배 코미디언이 5대 5로 팀을 구성해 코미디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청팀에는 임하룡을 비롯해 이경애, 홍록기, 강성범 등이 팀을 꾸렸다. 백팀에는 송은이, 김영철, 박나래, 박성광 등이 호흡을 맞춘다. 고정 멤버 외에도 매회 깜짝 게스트가 출연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다.

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강수정은 예전처럼 통통 튀는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9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