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스타' 이선빈, 꽃뱀 조미주가 걸그룹 연습생이라고?…싸이코반 보고 있나?(feat. 김국진,지코, 쌈디)

공유
0

'라디오스타' 이선빈, 꽃뱀 조미주가 걸그룹 연습생이라고?…싸이코반 보고 있나?(feat. 김국진,지코, 쌈디)

31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쌈디, 지코, 그레이,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1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쌈디, 지코, 그레이,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근 종영한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꽃뱀 사기꾼 조미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탤런트 이선빈이 사실은 걸그룹 연습생 출신으로 드러났다.

지난달 31일 방송딘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핫해!핫해' 특집편으로 요즘 가장 핫한 래퍼인 쌈디(싸이먼 도미닉), 지코, 그레이와 탤런트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선빈은 과거 아이돌을 준비하던 걸그룹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는길을 끌었다.

이선빈은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3년 6개월 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밝혔다. 이선빈이 음악을 좋아해니까 회사에서 계속 연습하도록 배려해줬다는 것.

이에 김국진은 긴장풀기용으로 댄스를 보여 달라고 요청했다. 처음에 부끄러워 하던 이선빈은 일단 댄스를 시작하자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보여줘 역시 아이돌 출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김구라는 이선빈을 좋아하는 래퍼로 알려진 싸이코반을 위해 댄스를 춰달라고 멘트를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 앞서 쌈디는 래퍼들 중에 이선빈은 본명 이진경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싸이코반이 이선빈의 열혈 팬이라고 소개했던 것을 꼬집은 것.

한편 이날 김국진은 강수지와의 열애에 대해 지난해 겨울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소극적으로 설명했다. 말을 아끼는 김국진에게 MC들의 질문공세가 이어지자 김국진은 강수지를 '라스' 게스트로 초대할테니 그때 물어보라고 대답을 미뤄 원성(?)을 샀다.

지코 또한 설현과의 열애에 대해 질문이 나오자 평소와는 다른 다소곳한 모습을 보여줬다. 열애설이 기사로 난 것을 대해 미리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 지코는 지인들에게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기사로 날 줄 몰랐다며 평소와 다른 소극적인 자세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