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솔빈, 형님들 흥분시킨 아재개그 정답이 뭐길래? 이효리 닮은꼴로 시선 강탈

공유
0

아는 형님 솔빈, 형님들 흥분시킨 아재개그 정답이 뭐길래? 이효리 닮은꼴로 시선 강탈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3일 밤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임창정과 함께 거스트로 출연해 귀여움 폭발 최강 케미를 보여줬다./사진=JTBC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3일 밤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임창정과 함께 거스트로 출연해 귀여움 폭발 최강 케미를 보여줬다./사진=JTBC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아는 형님'에서 '아재개그'로 귀여움 폭발 최강 케미를 선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라붐 솔빈이 가수 임창정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재퀴즈로 솔빈은 "오리가 얼어 죽으면?"이라고 질문했다.

오리꽥, 오리무중 등 다양한 답이 나왔으나 정답이 안 나오자 솔빈이 힌트를 제안했다. 이에 민경훈, 이상민이 맞히겠다고 승부욕을 불태웠다. 특히 이상민은 특유의 "맞히고 있잖아"라고 버럭 개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들이 못 맞추자 솔빈이 답답함에 "두 글자"라고 힌트를 주었다. 이에 임창정이 힌트 주지말라고 소리치며 내가 맞히겠다고 극도로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솔빈이 계속 "오리가 얼었어 얼어"라고 힌트를 줘도 못 맞히던 형님들은 아재연합팀을 꾸려 정답 맞히기에 도전했다.

연합팀에서 이수근이 갑자기 정답을 외치더니 "'단어'가 힌트"라며 이게 말이 돼"라고 문제에 화를 한 번 내고 "언덕"이라고 외쳤다. 이에 솔빈은 맞았다고 이수근을 칭찬했다.

이날 김영철은 라붐이 이효리를 닮았다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어릴 때 '진실게임'에 외국인으로 나온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라붐은 "어릴 때 혼혈인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그래서 인디언 소년으로 출연했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