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W(더블유) 15회 예고 이종석, 다시 살아난 한효주와 진범 처리 고심…"끝이 나야만 자유로워진다!"

공유
1

W(더블유) 15회 예고 이종석, 다시 살아난 한효주와 진범 처리 고심…"끝이 나야만 자유로워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8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 15회에서는 강철(이종석 분)의 활약으로 오연주(한효주 분)가 살아나면서 다시 시작된 이야기가 이어진다.

예고편에 따르면 진범이 재등장해서 또 다시 오연주의 목숨을 위협하는 가운데 강철과 오연주는 그들만의 엔딩을 만들어간다.
강철이 피고인으로 법정에서 재판을 받는 가운데 오연주가 법정에 나타난다. 오연주는 피고가 된 강철을 보며 '끝이 나야만 자유로워진다'라고 생각한다.

피고석에 앉은 강철은 연주를 돌아보며 "왜 이제 나타나요?"라고 묻는다.

이에 오연주는 '마지막 회가 끝나기 전에는 우린 여기서 나갈 수 없다'라고 속으로 대답한다.

한편, 태블릿을 열어 오연주를 구한 오성무(김의성 분)는 한철호(박원상 분)의 인질이 되어 웹툰 세계에 갇힌다.

한철호는 "나도 살려고 인질을 하나 잡았어"라고 강철에게 전화로 통보한다.

또 한철호는 이번에는 사라진 강철 대신 그의 보디가드인 서도윤(이태환 분)을 끌고 와 고문한다.
현실세계로 돌아온 오성무는 정신착란을 일으킨다. 진범 한상훈의 기억이 오성무의 머리속에서 충돌을 일으킨 것. 작업실로 돌아온 오성무는 살아 있는 오연주를 보며 "네가 왜 살아 있어? 내가 분명히 쐈는데 니가 왜 살아 있어?"라며 그녀의 목을 조른다.

이에 오연주는 "아빠. 왜 이래요. 아빠"라며 숨이 막힌 채 소리친다.

진범 출현의 위험을 감지한 강철은 경찰에 신고를 한다.

강철은 오연주에게 "경찰이 이리로 오고 있어요"라며 "이제 곧 결정을 내려야 해요. 어떤 엔딩을 내릴 건지"라고 말한다.

마지막 회가 끝이 나야 나갈 수 있는 설정에서 강철과 오연주는 어떤 엔딩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범과 한철호의 추적에서 강철과 오연주가 진정 자유로와지는 엔딩은 어떤 것일까.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연출 정대윤, 극본 송재정) 15회는 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