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별난가족' 박연수(설혜리), 남편 옛 애인이 이시아?…김진우와 부부싸움 끝에 가출(94회 예고)

공유
1

'별난가족' 박연수(설혜리), 남편 옛 애인이 이시아?…김진우와 부부싸움 끝에 가출(94회 예고)

사진=KBS1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S1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연수가 김진우와 부부싸움 끝에 가출한다.

8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 94회에서는 구윤재(김진우 분)의 옛 애인이 강단이(이시아 분)라는 사실을 알고 뺨을 때린 설혜리(박연수 분)가 구윤재와 대판 싸운 뒤 가출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예고편에 따르면 박복해(반효정 분)는 집으로 찾아온 설민석(선우재덕 분)을 보고 자신의 죽은 아들 강만수(박형준 분)로 착각한다.

"만수야"라고 반가워하는 박복해를 보고 설민석은 "만수가 누구예요?"라고 물어본다. 치매 증세가 있는 박복해는 설민석의 가슴을 마구 치며 "이 에미가 눈 빠지게 기다렸잖아"라고 말한다.

영실(정시아 분)은 딸 구공주(한서진 분) 앞에서도 통증을 느끼며 괴로워한다.

설공주(서유정 분)는 영실의 시한부를 알고 "구공주를 3개월만 영실에게 맡기자"고 구경철(이주현 분)에게 제안한다. 하지만 구경철은 "공주를 키우기 싫어서 그러냐"는 엉뚱한 오해를 한다.

설혜리는 구윤재에게 "강단이씨가 윤재씨 애인이었어?"라고 마구 고함을 치며 크게 싸운다. 혜리는 또 오빠 설동탁(신지훈 분)이 그 사실을 알고 있는 것에 놀란다. 동탁에게 "뭐야. 오빠 혹시 알고 있었던 거야?"라고 물어 본 혜리는 분을 참지 못해 집을 나가버린다.

정주란(김경숙 분)은 이세라(강삼월 길은혜)에게 "말 안 할테니까"라며 혜리와 윤재가 왜 싸웠는지 이유를 캐 묻는다. 이에 이세라는 "구본부장님 전 여친 때문"이라고 대답한다.
때리는 시어머니 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 설동탁과 강단이 사이에 끼어서 사사건건 말썽을 일으키는 강삼월의 정체는 언제 드러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1 일일극 '별난 가족'(연출 이덕건, 극본 손지혜·정지은)은 월~금요일 밤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