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2일 월요일 운세...4. 당신에게 크게 이롭다.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공유
5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2일 월요일 운세...4. 당신에게 크게 이롭다.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12일 월요일 운세(음력 8월12일·정유일)



집안에 우환이 있을까 걱정된다. 되도록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하게 처신하면 된다. 모든 일을 시작할 때는 기백을 살려 박력있게 추진하라. 이성관계는 금물, 새로운 사업에는 손대지 말고 현 상태로 집중하도록.



새로운 것을 찾아 움직여 보라. 하고자 하는 일은 과감하게 처리할 것.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뛰는 만큼 대가와 재물운도 뛰따라 준다. 직장인은 좋은 자리나 직위가 올라가는 승진운, 진급운 있으며 인기인이라면 만인의 시선을 끌겠다.



당신의 직선적인 성격으로 인해 좋은 평가를 받기는 힘들다. 타인과의 마찰이 없도록 노력하도록. 매사 앞뒤를 비교하되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기울여라.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니 지혜와 용기가 용솟음치겠다. 문서운, 사업운, 성공운 따른다.



바쁘게 뛰는 만틈 소득 또한 따르니 활력이 넘치는 하루가 되겠다. 목마른 사슴이 물을 만나듯 사업도 잘 풀리며 재물운도 상승한다. 인연이 있는 사람도 만나게 되니 당신에게 크게 이롭다. 금전운,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마음이 고요하지 못하고 산란하니 꾀하던 일이 쉽게 이뤄지기가 어렵다. 가족 중에 우환이 있으니 서둘지 말고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도록. 이성을 가까이하면 망신수, 시비수, 구설수에 오른다.



당신을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날 것이니 용기를 잃지 말라. 하던 일을 계속하되 전후좌우를 잘 살펴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를 포착할 것. 허세를 부리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선행을 베풀도록. 투자운, 계약운, 매매운 길하다.



허황된 일은 삼가고 분수를 지켜 참고 견딜 것. 마음은 있어도 뜻을 이루기가 어려우니 서두르면 낭패다. 매사에 끝이 중요하다.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잘하라. 몸과 마음이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하루.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기대할 수 없으나 열심히 밀고 나가면 귀인이 나서서 도와줄 수이다. 외출을 하면 구설수가 따르고 몸만 고달파지며 집안에 있으면 몸과 마음이 편안하다. 마음을 비워야 운이 풀린다. 건강운, 귀인운 길하다.



열심히 분주하게 움직인 만큼 이익도 따르고 재물운도 따른다. 현 상태를 유지하면 일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겠다. 단 과욕에 치우치면 시기, 질투, 구설수가 따르니 욕심 부리지 말 것. 변동하는 만큼 운수가 형통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부모운·남편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