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3일 화요일 운세…5. 오후에는 행운이 따른다. 매매운 투자운 계약운 길하다

공유
5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3일 화요일 운세…5. 오후에는 행운이 따른다. 매매운 투자운 계약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13일 화요일 운세(음력 8월13일·무술일)



힘의 안배를 잘 하여 현 상태에서 안정을 추구하라.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질 것. 가슴에 담아 두지 말고 흉금을 털어놓고 주변 사람들과 원만하게 대화해 보도록. 당신의 신중한 처세가 주위로부터의 원망을 피할 수 있다.



적극적인 추진력보다는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신중하게 처세하도록. 외부의 여건에 구애되지 않는다면 자기 중심적인 단단한 담장을 쌓아 보는 것도. 지나치게 교만하거나 방심하면 기회를 놓치기 쉽다. 금전의 지출이 많을 때.



사업가는 분주한 하루이며 직장인은 승진운, 명예운 길하다. 변화와 이동을 할 수 있는 분야에서는 활동적인 좋은 하루. 상대방과의 다툼이 예상되니 포용할 수 있는 자제력을 먼저 갖추도록. 여행, 변동은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실속만 따지지 말고 때로는 상대방의 의견도 참조하도록. 본능적으로 자신은 감추고 타인의 허물을 탓하지 말라. 자칫 손재수나 구설수가 있으며 행여 재산상의 피해도 따르니 주의. 사고수 있으니 조심.



사업에선 그럭저럭 재미를 보겠지만 협조자가 나서면 더욱 활기를 띠겠다. 도전하는 자세가 성공의 승패를 결정짓는 데 중요한 작용을 한다. 경거망동을 하지 말 것. 오후에는 행운이 따른다. 매매운, 투자운, 계약운 길하다.



한 곳에 집착하여 골몰하는 것보다는 다방면의 의견을 참고하여 실행해야 한다. 의욕이 앞서겠으나 안정을 찾는 게 우선이다 문서관계에 신경을 바짝 써야 할 때이다. 내일을 위하여 쉬는 것도 생각해 보도록.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듯이 한 번쯤은 모험을 걸어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것도 방법이겠다. 한 가지만을 추구하여 충만하게 실행하도록. 인정에 말리면 손해만 따르니 구설수, 망신수, 시비수 주의. 오후에는 좋은 인연이 기다린다.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길하다.



완벽을 기하기 전에 마음의 문을 열어 상대가 따라오기를 기다릴 것. 정신적인 고통도 따르니 너무 물욕에 치우치지 마라. 되던 일도 깨질 수 있으니 분수를 지키고 기회를 잡아야 한다. 마음이 닫히면 답답한 상태에 놓인다.



갈피를 잡기 힘든 곤란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위와 의논하여 인내와 노력으로 극복하도록. 억지로 바라거나 만들려고 노력하여도 때로는 이루어지지 않을 때도 있는 법. 여유를 갖고 행동하며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부모운·남편운·자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