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좋은 사람' 현우성, 우희진불륜 사진 유포자 장재호 알고 충격…사랑 아닌 집착의 끝은?

공유
0

'좋은 사람' 현우성, 우희진불륜 사진 유포자 장재호 알고 충격…사랑 아닌 집착의 끝은?

12일 오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좋은 사람'88회에서는 윤정원(우희진)-석지완(현우성) 불륜 사진 유포자가 홍수혁(장재호)으로 밝혀쳤다./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좋은 사람'88회에서는 윤정원(우희진)-석지완(현우성) 불륜 사진 유포자가 홍수혁(장재호)으로 밝혀쳤다./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장재호가 불륜사진 유포자임이 드러났다.

12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좋은 사람' 88회에서는 석지완(현우성 분)과 윤정원(우희진 분)의 불륜사진 유포자 다름아닌 홍수혁(장재호 분)으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석지완은 홍문호(독고영재 분)의 의원 집무실을 찾았다가 이 같은 사실을 알게 됐다.

홍문호는 보좌관에게 "윤정원이랑 석지완 사진을 뿌리라고 한 게 누구라고? 방금 말한 게 다 사실이야?"라고 물었다. 이에 보좌관은 "저도 믿기지가 않아서 여러 번 확인했습니다"라고 대답한 것. 그 순간 홍문호의 집무실 문을 노크하려던 석지완이 그 모든 대화를 다 듣게 됐다.

홍문호는 계속해서 "수혁이가 제 엄마(차승희·오미희 분)가 한 짓으로 알고 사진유포를 막으려고 한 게 아니라 오히려 유포 지시를 했단 말이지"라고 재차 확인했다. 이를 들은 석지완은 '홍수혁이 뭘 어쨌다고'라며 충격을 받았다.

이후 석지완은 홍수혁에게 불륜사진 유포 사실을 추궁했다. 하지만 홍수혁은 오히려 "증거있냐"며 발뺌했다. 석지완은 "홍의원과 김보좌관이 얘기하는 거 다 들었다"며 "정원씨를 다치게 하는 것은 아니지 않냐"고 홍수혁에게 따졌다.

하지만 홍수혁은 "진심이니까. 다치게 하더라도 내 옆에 있게 하고 싶다"며 윤정원에 대한 강한 집착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윤정원은 차승희의 농간으로 아들 예준이(이민호 분)를 시어머니인 박미선(박정수 분)에게 빼앗겼다.
앞서 박미선은 "엄마는 이모도 있고 변여사도 있지만 할머니는 곁에 아무도 없다"며 예준이를 설득했다. 이에 윤정원과 이모 윤정화(명지연 분)가 예준이를 데리러 갔지만 접근금지 명령을 받아 가까이 가지 못한 가운데 예준이가 "오늘은 할머니와 같이 있겠다"고 말해 윤정원의 가슴을 울렸다.

MBC 아침 일일극 '좋은 사람'(연출 김흥동, 극본 은주영·최연걸)은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