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시영 열일중 '진사' 이어 '예체능' 접수…"진정한 체육인"

공유
0

이시영 열일중 '진사' 이어 '예체능' 접수…"진정한 체육인"

배우 이시영(왼쪽에서 두번째)이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우리동네 예체능'출연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사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시영(왼쪽에서 두번째)이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2 '우리동네 예체능'출연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사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탤런트 이시영이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사') 출연뿐만 아니라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도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동네예체능#이미 가족 분위기#강호동#이수근#이규한#최정원#전효성 #이시영#화요일밤11시#본방사수#본방사수해주세요#으흐흐흑#할뚜이따(할수 있다)"라는 문구와 함께 '예체능' 출연진과 인증샷을 게재하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시영은 강호동, 이수근, 이규한 등 출연진과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팬입니다. 응원할게요", "진정한 체육인", "'진사'에서 짱 멋졌어요!" 등의 댓글로 환호를 보냈다.

이시영이 출연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1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