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준수 하니 결별, 바쁜 스케줄 탓에 서로에게 소홀해져

공유
0

김준수 하니 결별, 바쁜 스케줄 탓에 서로에게 소홀해져

김준수와 하니가 바쁜 일정상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13일 알려졌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김준수와 하니가 바쁜 일정상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13일 알려졌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JYJ 멤버 김준수(29)와 이엑스아이디(EXID)의 하니(24)가 결별했다.

13일 연합뉴스가 가요계를 인용, 보도한 바에 따르면 지난해 가을부터 교제를 해온 김준수와 하니가 결별했다. 두 사람은 올해 1월 1일 교제 사실이 알려지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으나 1년 만에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다.
가요계 관계자는 "김준수와 하니가 결별설이 가끔 흘러나왔지만 잘 만나고 있었다"며 "하지만 최근 각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양측 소속사 또한 두 사람의 결별설을 인정했다.

하니의 소속사 바나나컬쳐 측은 "하니에게 확인한 결과 헤어졌다"며 "정확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두 사람이 바쁜 일정상 자연스럽게 만남이 뜸해진 것 같다"고 알렸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도 "두 사람이 결별한 게 맞다"며 "자세한 내용은 김준수가 뮤지컬 무대 준비로 바빠서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다.

올해 첫 아이돌 커플로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하니가 지난 해 여름 김준수가 주연인 뮤지컬 '데쓰노트'를 관람하러 가서 첫 만남을 가진 후 가을께 연인 관계가 됐다.

2003년 동방신기로 데뷔한 김준수는 이후 JYJ로 활동하며 솔로 및 뮤지컬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 김준수는 지난 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한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 출연 중이다.
2012년 데뷔한 EXID의 하니는 '위아래'가 역주행하면서 인기몰이를 했다. 그동안 '백종원의 3대천왕', '주간아이돌' 등에서 활약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