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진영, 아이오아이 10월 컴백 타이틀곡 참여…안무·뮤비·의상 총괄

공유
0

박진영, 아이오아이 10월 컴백 타이틀곡 참여…안무·뮤비·의상 총괄

오는 10월에 컴백을 앞둔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에 가수 겸 박진영이 타이틀곡 작업을 맡는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10월에 컴백을 앞둔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에 가수 겸 박진영이 타이틀곡 작업을 맡는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10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박진영이 새 앨범에 참여한다.

22일 아이오아이의 매니지먼트사인 YM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겸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10월 컴백하는 아이오아이의 앨범 타이틀곡을 만든다.
이번 아이오아이 새 앨범 작업에 나선 박진영은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 중인 JYP 소속 전소미가 성장하는 모습을 응원하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이번 앨범에서 노래뿐만 아니라 안무와 의상, 뮤직비디오 등 프로덕션 전반을 아우른다.

YMC 측은 "박진영은 앞서 원더걸스와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국민 걸그룹을 연달아 성공시켰다"며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받는 아이오아이와 협업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YMC 에서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으며 컴백을 앞둔 가운데 각각의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최근 SBS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사랑해 기억해' OST로 참여한 바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