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vs애쉬비 파이널 진출? 육지담vs자이언트핑크 세미파이널 진출자는 누구?!…나다 탈락인가?(선공개 영상)

공유
0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vs애쉬비 파이널 진출? 육지담vs자이언트핑크 세미파이널 진출자는 누구?!…나다 탈락인가?(선공개 영상)

사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소연, 애쉬비, 육지담, 자이언트핑크, 나다 5명의 래퍼 중에서 세미파이널 진출자 4명을 가린다.

23일 밤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3'에서는 앞서 방송된 8회에 이어 세미파이널 진출자를 가리는 본선 1차 1:1랩 배틀이 펼쳐진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3 제작진은 23일 '세미파이널 하이라이트 선공개' 영상을 통해 8회에서 미료와 맞붙어 우승한 전소연이 9회에서 상승세인 애쉬비와 세미파이널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또 MC YDG는 "이번 세미파이널 진출자는 3명이 아니라 4명"이라고 밝혀 그동안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3' 8회에서 본선 1차 공연 1:1 배틀에서 전소연은 본선 1차 공연에서 1:1 배틀 상대인 미료를 누르고 준결승에 가장 먼저 진출했다. 이날 전소연은 300명의 평가단들에게 무려 205표를 얻어 95표를 얻은 미료를 누르고 우승했다. 또 8회 방송에서 나다의 1:1 배틀 상대는 애쉬비였는데 23일 선공개 영상에는 애쉬비와 전소연이 파이널 진출 래퍼로 맞붙어 나다가 애쉬비에게 탈락한 것인지 궁금증이 일고 있다.

세미파이널 진출자 4명을 가리는 Mnet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3'은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