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디오스타' 이유리vs박하나, 막장의 여왕!악녀파탈 끝판왕 검증?…이연두,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 후 현모양처돼"

공유
0

'비디오스타' 이유리vs박하나, 막장의 여왕!악녀파탈 끝판왕 검증?…이연두,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 후 현모양처돼"

27일 밤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밤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이연두가 절친 박수진의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폭로했다.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막장의 여왕! 악녀파탈 특집'으로 탤런트 이유리, 영화배우 이연두, 박하나, 최영완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악녀계의 선두주자인 이유리와 박하나가 머리채를 휘어잡는 가 하면 이유리가 17년 동안 입으로만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생활이 폭로된다.

이연두는 "배용준과 형부라고 부르는 사이"라며 "박수진이 결혼 후 가정적으로 변해 요리도 하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니까 신기하고 예쁘다"고 신혼 생활을 전했다. 그는 사실 나이로 따지면 박수진의 선배로 배용준을 제부라고 불러야 하는데, 차마 그럴 수가 없어서 형부로 부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이연두는 결혼 계획에 대해 "아직은 생각이 없지만 마흔 전에는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최영완은 "살던 집을 내 놓았는데 배우 유아인이 집을 보러 왔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또 "이웃사촌이 한류스타 김수현으로 자신과 그가 연관검색어가 된 이유는 바로 아래 위층에 사는 덕"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