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 일과 사랑 병행! 전곡 작사·작곡 '아이엠세븐'으로 10월 14일 컴백

공유
0

세븐, 일과 사랑 병행! 전곡 작사·작곡 '아이엠세븐'으로 10월 14일 컴백

최근 배우 이다해와 공개열애를 선언해 화제를 모은 가수 세븐이 오는 10월 14일 '아이 엠 세븐'으로 컴백한다./사진= 뉴시스,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배우 이다해와 공개열애를 선언해 화제를 모은 가수 세븐이 오는 10월 14일 '아이 엠 세븐'으로 컴백한다./사진= 뉴시스,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세븐(32)이 오는 10월 14일 '아이 엠 세븐(I AM SE7EN)'으로 컴백한다.

세븐의 이번 음반은 전곡을 세븐이 직접 작사·작곡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일레븐나인은 29일 "세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전곡 프로듀싱을 맡고 자신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낸 앨범"이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펑크가 가미된 댄스 장르인 타이틀 곡과 다양한 장르의 신곡이 수록됐다.

세븐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12년 2월 발표한 '세븐 뉴 미니 앨범(SE7EN New Mini Album)' 이후 4년8개월 만이다. 세븐은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으로 데뷔한 14년차 가수다.

한편, 세븐은 최근 동갑내기 절친인 배우 이다해와 공개 열애를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세븐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 love7june****는 "10월 14일이 몹시 기다려집니다. 전곡 세븐이 작사 작곡 프로듀스에 기대 기대", h7ti****는 "즐거움입니다❤ #IAMSE7EN 축하해요", sk**는 "오빠따라 우리도 칠부심 칠집착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