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동건 지연, 콘셉트 데이트 중?! 웃음코드 잘 안 맞아(해피투게더)

공유
0

이동건 지연, 콘셉트 데이트 중?! 웃음코드 잘 안 맞아(해피투게더)

29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 이동건이 여자친구 지연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사진-KBS2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9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 이동건이 여자친구 지연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사진-KBS2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이동건(37)이 여자친구 지연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은 차인표 라미란, 이동건 조윤희가 출연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동건은 10년 만의 예능 출연으로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가 아재개그에 대해 언급하자 이동건은 해보지 않았다고 대답했다.이에 박병수는 "어린 여자친구의 영향을 받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물었다.

이에 이동건은 여자친구인 "지연이 웃긴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며 "재미 없어 한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가 "여자친구를 재미있게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라고 하자 이동건은 "저랑 만나는 날 웃기거나 재미 있을거라는 기대 자체를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맛있는 것을 먹든, 차 마시고 헤어지든, 아니면 토론의 주제가 있든 그렇지 않으면 잘 안 만나준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동건은 티아라 멤버인 13년 연하 지연과 1년 2개월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영화 촬영 도중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