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먹고자고먹고 쿠닷' 정채연, 치명적인 푸딩 먹방 요정 등극이요~(feat.백종원 온유)…쿠닷이 얼마나 좋길래? "집에 가기 싫어요!"

공유
0

'먹고자고먹고 쿠닷' 정채연, 치명적인 푸딩 먹방 요정 등극이요~(feat.백종원 온유)…쿠닷이 얼마나 좋길래? "집에 가기 싫어요!"

정채연/사진=tvN 영상 캡처(공식 페이스북)이미지 확대보기
정채연/사진=tvN 영상 캡처(공식 페이스북)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정채연이 푸딩 먹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tvN '먹고자고먹고 쿠닷' 편에 백종원, 온유와 함께 출연하는 정채연이 말레이시아 숙소에서 푸딩을 먹는 장면이 포착됐다.
30일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방송분인데 채여니가 넘나 예뻐서 요렇게나마 공개"라는 글과 함께 '[미공개]'푸딩' 채연, 집에 가기 싫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의 정채연은 흔한 10대처럼 푸딩 비닐을 입으로 비닐을 벗 긴 후 정말 먹기 아깝다는 표정으로 푸딩을 한 스푼을 뜬 후 입에 넣고 오물오물 맛을 음미하고 있다.

의자를 놓고 올라가서 천장에 붙은 카메라 앞에서 푸딩이 담긴 스푼을 흔들기까지 해 치명적인 매력의 푸딩 요정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채연은 침대에서 뷰가 가장 좋은 곳에 누워 창 밖의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보며 행복에 겨운 얼굴을 보여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채연은 "낮에 진짜 더운데 가만히 있으면 시원하고 또 해질 무렵엔 석양이 너무 예쁘다"고 말레이시아의 느낌을 설명했다. 그는 또 "음식 걱정을 많이 했는데 삼촌이 맛있는 거 많이 해주시고… 집에 가고 싶지 않아요"라며 귀여운 앙탈을 부리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tvN '먹고자고먹고 쿠닷'은 백종원, 샤이니 온유, 다이아 멤버이자 아이오아이 멤버인 정채연의 출연이 출연해 말레이시아 현지 식재료로 한국식 요리에 도전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