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선빈, '사기캐'에서 섹시 당구 퀸·천상여자까지 반전매력으로 도발(SNL8 '3분썸녀')

공유
1

이선빈, '사기캐'에서 섹시 당구 퀸·천상여자까지 반전매력으로 도발(SNL8 '3분썸녀')

이선빈이 1일 밤 방송된 tvN 'SNL시즌8' 3분썸녀에 등장해 청순미에서 섹시미까지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사진=tvN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이선빈이 1일 밤 방송된 tvN 'SNL시즌8' 3분썸녀에 등장해 청순미에서 섹시미까지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사진=tvN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선빈이 청순가련미에서 도발적인 섹시미까지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1일 밤 방송된 tvN 'SNL시즌 8'의 '3분썸녀' 코너에서 이선빈이 출연해 섹시퀸과 청순가련미뿐만 아니라 폭력을 휘두르는 모습까지 천의 얼굴로 등장해 김민교의 혼을 쏙 빼놓았다.
김민교가 뽑은 선물세트를 전자렌지 3분간 돌리자 이선빈이 "오빠"라고 깜짝 등장했다. 데이트 중 이선빈은 미국 대선을 논하며 클럽에서 현란한 춤솜씨를 뽐내며 하버드 출신에 회장님 딸이라고 김민교를 속였다.

하지만 이선빈은 커플서약서를 내밀고 사인하라고 내민 서류 사이에 연대보증서와 신체포기각서를 끼워 넣어 김민교를 당황시켰다.

정체가 드러난 이선빈은 노량진 하버드 기숙학원 출신에 발연신내 이발렛으로 불린 껌 좀 씹은 언니였던 것.

이선빈은 데이트중에 야구 넥센 팬이라고 속였으나 실제로는 한화 팬이었고 그룹 엑소를 좋아한다고 했으나 실제로는 빅뱅의 팬임이 밝혀지면서 김민교를 멘붕에 빠트렸다.

존재 자체가 '사기캐'였던 이선빈은 예술 당구 스리쿠션에도 능했다.

밥상을 차려온 이선빈에게 김민교가 짜다고 타박을 하자 이선빈은 순진무구한 얼굴로" 밤이 기다려져"라고 김민교를 흥분시켰다. 하지만 막상 밤이 되자 이선빈은 한 손에는 야구방망이와 다른 한 손에는 쇠파이프를 들고 나타나 마구 휘둘렀다.
이에 김민교가 '천상여자' 카드를 택하자 그야말로 하늘나라에 있는 이선빈이 나타났다. 이에 김민교는 "진짜 천상에 있는 여자다"라며 괴로워했다.

김민교가 '여신'을 택하자 이선빈은 하프를 든 여신으로 나타나 음악을 연주해 출연자들을 기쁘게 했으나 김민교는 만족하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김민교가 '남심저격'을 택하자 이선빈이 나타나 낭심을 저격해 김민교를 쓰러트려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김민교는 "어차피 혼자가 편해"라며 3분썸녀 선물세트를 쓰레기통에 쳐 넣고 눈물을 흘렸다.

한편 tvN 'SNL코리아 시즌8'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