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3일 목요일 운세...7. 지연된 일이 풀려나가며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에도 이익을 보겠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3일 목요일 운세...7. 지연된 일이 풀려나가며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에도 이익을 보겠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13일 목요일 운세(음력 9월13일•무진일)



사업가 전력투구하여 경영자로서의 수완을 발휘할 때이다. 문서적인 이로움이 따르는 시기. 안정된 하루이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당신의 성실한 자세에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공직자에겐 관록과 명예가 따르고 순조롭다.



고진감래. 고통 속에서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직위는 상승세이며 금전적인 활용은 무난해진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으니 현 위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도록. 이성 문제는 심각해질 수 있으니 가급적 만남은 피하도록.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과 같지 않고 머리만 아프다. 좀더 냉정한 이성을 가지고 현실에 만족하며 때를 기다리도록. 서두른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서두르는 행동은 삼가도록. 경솔한 판단과 행동은 절대 금물.



평온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내적인 실리를 추구함이 바람직스러운 때이다. 주위의 감언이설에 귀 기울이지 말라. 현 상태를 고수함이 바람직스럽다. 건강에 유의하고 무리수를 두는 행동은 삼가라. 먼 여행운 주의.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도 들어오고 안정된 자신의 위치가 형성되는 때이다.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함으로써 문제를 원만히 종결 지을 수 있으니 끝맺음을 잘해야 할 것.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으니 금전관리에 신경 쓰도록.



독보적인 위치에서 행동을 하다보면 홀로 남아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때이니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라. 피로함과 욕구 불만이 겹치는 상태가 되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우선이며 후일을 도모할 계획을 세워보도록.



당신의 뜻에 따라 진취적으로 이뤄지는 시기이니 문서적인 면을 잘 활용하여라. 지연된 상태였던 일이 풀려나가며 직장운·직업운·승진운에도 이익을 보겠다. 자기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는 생활을 해보면 마음도 편하고 가정에도 웃음 꽃이 핀다.



어려울 때일수록 이성을 갖고 좀더 차원을 높여 생각을 하여 매사에 대처하라. 지금의 심정으로는 현실을 탈피하고 싶을 것이나 고집을 버리고 순리를 택해야 할 때이다. 사고수에 주의.



겸손한 마음 가짐으로 최후의 행운을 믿고 극복해 나가는 정신이 필요할 때이다. 자신의 능력을 파악하여 분수를 지켜서 목적을 위해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라. 꾸준히 밀고 나가면 길하다. 애정운에는 기쁨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공부운, 입학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