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짜사나이 이시영, 갓시영의 해군 부사관 동기 폭풍 먹방 인증샷(feat., 솔비, 서인영, 서지수, 줄리안, 박재정)

공유
0

진짜사나이 이시영, 갓시영의 해군 부사관 동기 폭풍 먹방 인증샷(feat., 솔비, 서인영, 서지수, 줄리안, 박재정)

에에스 갓시영 이시영이 10일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 부사관 동기들과 함께 한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했다./사진=인스타그럄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에에스 갓시영 이시영이 10일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 부사관 동기들과 함께 한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했다./사진=인스타그럄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진짜사나이'에서 남다른 체력과 암기력, 폭풍 먹방으로 매 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스 이시영이 동기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 편에 출연하고 있는 솔비, 서지수, 서인영, 줄리안 등 동기들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은 서지수가 촬영한 셀카로 이시영은 "#진짜사나이#해군부사관#해군252기. 함께 하지 못한 동기들도 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귀여운 지수가 한 컷!ㅎㅎ 다 같이 폭풍식사"라는 문구로 사진에 대한 설명을 붙였다.

사진 속의 이시영과 솔비, 서인영, 지수, 줄리안 등은 군복이 아닌 평상복을 입은 채 화기 애애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솔비는 윙크를 하고, 서인영은 두 손으로 꽃받침 표정을 짓고 있어서 귀여움을 더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 aery****는 "이번 멤버분들..매력이 정말.. 넘칩니다 화이팅 어제도 넘 잼나게 봤어요^^", mon****는 "수고하셨어요~ 너무 좋은 조합♡", jeong****는 "멋진 분들♡♡ 다들 너무 잘 보고 있어요", ace****는 "혼자 폭풍식사 아니신가요?ㅎ"라는 댓글로 환호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