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 신수지, 체조·볼링·골프 만능 솔직 고백 "과거 열악한 환경 속 운동시작, 꿈 있어 포기 안 해"

공유
0

[포토] 신수지, 체조·볼링·골프 만능 솔직 고백 "과거 열악한 환경 속 운동시작, 꿈 있어 포기 안 해"

체조 선수 시절의 신수지와 골프 라운딩을 하는 최근 모습/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체조 선수 시절의 신수지와 골프 라운딩을 하는 최근 모습/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볼링선수 신수지가 과거 열악한 환경을 딛고 운동을 시작했다는 심경을 고백했다.

체조선수로 시작해서 볼링선수로 활동하며 골프까지 활동무대를 넓힌 신수지는 최근 SNS를 통해 "운동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했다"며 "끊임없는 노력과 자기 관리는 진정한 여자다움이라고 생각한다"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수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리듬체조를 하는 모습과 골프 라운딩을 하는 사진과 함께 "어릴 적 어려운 환경과 열악함 속에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그러나 꿈이 있었기에 절대 포기하지 않았어요! 끊임없는 노력과 자기관리는 진정한 여자다움이라 생각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 gimjaeyeo****는 "멋있어요 체조, 볼링, 골프 만능", yeun****는 "서 있으니 더 멋지고 예쁩니다. 전 큰공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든 지금처럼 많은 사랑 받는 사람이 되시길....항상 응원할게요^^", marie_st****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과 자기관리로 이룬 진정한 아름다운 그대에게 박수를 보내요" 등의 댓글로 신수지를 응원했다.

신수지의 성숙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화보로 담았다.

신수지/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신수지/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