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9일 수요일 운세...1. 문서적인 면에 기쁨이 있으며 성공운 승진운 따른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9일 수요일 운세...1. 문서적인 면에 기쁨이 있으며 성공운 승진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19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19일•갑술일)



선배나 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이루니 안정을 찾는다. 문서적인 면에 기쁨이 있으며 성공운 승진운 따른다. 폭넓게 소원하던 바를 펼쳐 전진하면 길하다. 사업가는 동업자와 힘을 합쳐 실천해 나가면 문제는 원만히 해결된다.



이익에만 치우치면 금전 융통에서 부자연스러운 면이 발생한다. 변화를 과감하게 추구하는 것도 좋을 때이다. 이성간에는 불화가 따르니 가급적 인내하도록. 비록 분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고 양보하라. 과음이나 과식은 금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함은 삼가라. 내부적인 정립이 성공을 도모하는 것이니 자신의 분수를 지키도록. 자신의 유리한 면만 앞세우면 무리가 따르니 원만하게 처신할 것. 조급해 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오후에는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상부상조한다면 항상 주변에 많은 귀인이 따르며 행운은 바로 앞에 있을 것이다. 마음이 어질고 덕을 쌓으니 문서적인 문제가 뜻대로 풀리며 이성간에는 행운이 따르겠다.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길하다. 작은 일이라도 신중하게 처리하도록.



허욕을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행동하도록 하라. 예상과 현실 사이에 격차가 생기는 때이니 원인부터 분석하여 풀어 나감이 가장 바람직하다. 오후는 최상의 시간이니 망설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여 잘 활용하도록.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길하다.



기회는 갖추어져 있으니 행동만 남았다. 생활의 기본 노선을 바꿔 보람찬 하루를 만들도록 하라. 예상했던 목표는 뜻을 이루겠으니 기회가 주어졌을 때 놓치지 말 것. 매사 조급하면 실속이 없다.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 얻겠다.



일을 실행하기 전에 이익을 세우면 의견의 분열이 생기니 분수를 지켜 성실하게 다져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쉽게 싫증을 느끼면 자신만 피곤하다. 사업은 발전하겠으나 건강에 주의하도록. 무리한 행동은 금물이며 일찍 귀가하여 피로를 풀도록.



어제의 실패를 과감히 떨쳐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라. 직무상의 본분을 가지고 새롭게 착실하게 도전한다면 만족을 얻을 수 있고 행운도 따른다. 관록운. 금전운, 명예운 따르고 연인관게도 열정이 생긴다. 남에게 인정도 받으니 행운의 하루.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다. 지나간 것은 돌아올 수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대처해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자유분방하고 안정을 유지하지 못할 때이지만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기회는 주어진다. 금전거래는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학업운 공부운 입학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