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왕 루이' 8회 예고 서인국, 이런 사랑꾼! 남지현에 키스?! "난 복실 밖에 없어" 고백

공유
4

'쇼핑왕 루이' 8회 예고 서인국, 이런 사랑꾼! 남지현에 키스?! "난 복실 밖에 없어" 고백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9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8회에서는 루이(서인국)가 고복실(남지현)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 장면이 그려진다.

조인성(오대환)은 루이에게 "아무래도 본부장이 복실이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알린다.
루이는 차중현(윤상현)에게 대놓고 "본부장님 설마 복실이 좋아하는 거 아니죠?"물어본다.

한편, 구리는 골드라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루이를 해치려 한 백선구(김규철)의 딸 백마리(임세미)는 루이를 보고 깜짝 놀란다.

회사 사람들은 루이에게 "복실씨 남친이죠?"라고 묻자 루이는 "남친 이상이죠"라고 으스대며 말한다.

차중현은 복실의 손을 잡고 "나도 너를 절대 보내지 않을거다"라고 말한다. 하지만 복실은 "마음만 감사히 받을게요"라고 대답한다.

루이는 복실을 데리고 쇼핑을 하면서 '난 복실이 하고 싶은 거 다 해줄거야'라고 다짐한다. 복실은 루이가 신발을 사주자 "신발 사 주면 이별한다고 그랬는데"라며 걱정한다.

백선구는 복실의 동생 고복남(류의현)은 이미 죽었다며 "마리 네가 복실한테 진실을 알려"라고 지시한다. 백마리는 복실을 만나 "복실씨 놀라지 말고 들어"라며 뭔가를 이야기한다.
한편 복실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알아가기 시작한 루이는 "복실, 나는 복실 밖에 없어"라며 복실에게 다가와 키스를 시도한다.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