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주간운세] 10월23일~10월29일(음력 9월23일~9월29일) 띠별운세 사주풀이 주간운세풀이

공유
10

[금휘궁 김금휘의 주간운세] 10월23일~10월29일(음력 9월23일~9월29일) 띠별운세 사주풀이 주간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子(쥐띠운세)48년생 더 이상의 투자는 무리수가 따르니 고집으로 밀고 나가지 말라. 문제가 심각해질수 있으니 생각보다 이로운 것이 없다. 누군가의 잘잘못을 따지기보다는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하도록 하라. 종교에 의지하면 큰 화는 면한다.
60년생 비로소 기회가 주어지니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보도록 하라. 야망을 꿈꾸지만 과거를 거울삼아 미래의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아라. 문서운에는 함정이 도사리니 철저히 확인하여 추진할 것. 여행운, 귀인운, 변동운은 이롭지 않다.
72년생 일의 진척이 늦어지니 고단함의 연속이다. 상승하지 않으면 자칫 추락할 수 있으니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 도전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는 이성이 있지만 항상 가족을 먼저 생각하도록. 이사운, 이동운 길하다.
84년생 살아가는 주거지나 문서운의 변동이 있으니 마음의 안정이 안 된다. 감당하기 힘든 고난으로 스스로를 억압하니 형벌 아닌 형벌을 받는 격이 된다.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권력에 의해 어쩔수 없이 떠돌아야 하는 상황.

丑(소띠운세)49년생 어렵게 끌고 온 일이 진퇴양난에 빠질 수 있는 운세이니 되도록 단순하게 판단하고 방법을 찾는 게 좋겠다. 당장의 이익은 어렵다. 언제나 혼자서 힘든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 것. 오히려 주위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드는 격이 된다. 투자운, 매매운, 계약운은 불리.
61년생 당신의 이기적인 생각이 주변사람들과의 벽을 쌓아간다.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마음을 가지고 현실의 이익이 없다해도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가는 것이 이롭다. 건강에 신경을 쓰고 편안한 마음으로 주말을 보낼 것.
73년생 기쁨보다는 어려운 상황이 늘어나겠다. 마음의 여유가 없으니 남을 공격적으로 대하여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유리하다. 주말 여행운은 길하나 호흡기 질환이 염려되니 건강운에 각별히 주의하라.
85년생 길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지나친 과욕은 스트레스만 따르니 삼가하라. 잠시 삼천포로 빠졌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니 마음은 편하다. 주변사람들을 포용하여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뱀띠와 인연이 깊고 개띠와는 인연이 약하다.


寅(호랑이띠운세)50년생 재물과 편법은 멀리해야 하고 명예운이 길하니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행운을 불러온다. 내부적으로 정리할 일이 생기며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겠다. 투자운, 투기운 불리. 여행운, 변동운도 이롭지 않다.
62년생 일명 도화살의 작용이 좋지 않으니 남녀를 불문하고 이성을 피하는 것이 이롭다. 서남간 방향에서 행운이 따르며 함께 동행하는 사람은 귀인운으로 바뀌겠다. 투기성이나 사행성에 빠지면 흉하니 진행하던 일 꾸준히 신경쓰도록.
74년생 공직자나 직장인은 직업운, 명예운, 승진운이 길하나 사업가에게는 금전운에 어려움이 따르니 금전상태를 점검하도록 하라. 귀인운이 따르니 해결은 되겠으나 근본적인 해결책은 강구해야 한다. 망신살이 따르니 몸과 마음, 또는 명예 등을 해치게 된다.
86년생 매사에 높은 안목으로 진실하고 겸허하게 마음을 가짐이 필요할 때이다. 명예운, 승진운 길하나 결정적인 순간에 착오가 생길 수 있으니 깊이 있게 매사를 진행하라. 사업운에는 활기를 띠나 과감한 일처리도 때로는 필요하다.

卯(토끼띠운세)51년생 밖의 활동은 원활한데 비해 집안사가 불안정하니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다. 문서운, 매매운, 투자운은 길하나 매사를 너무 빨리 진행하면 도리어 마음만 긴장될 뿐이니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구설수에 조심할 것.
63년생 서로가 서로의 눈치를 보는 중이니 당신이 먼저 상대를 편한 마음으로 대하는 것이 이롭다. 희망사항이나 요구사항은 조금 낮춰서 진행하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하다. 발전은 늦지만 조만간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변동하지 말 것.
75년생 구설수나 관재수에서 빨리 벗어나야 새로운 시작도 가능하다. 막혔던 일이 해결될 조짐이 보이니 희망과 용기를 갖고 전진하라. 재물운, 명예운 순조로우니 의외의 기쁜일 있을 듯. 여행운은 불리하다.
87년생 남을 돕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나치면 문제가 발생하니 중용을 지키도록. 집안에 경사가 있어 외출을 하게 되지만 다툴 일이 생기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도록 하라. 순간적인 그릇된 판단으로 인생의 오점은 남기지 말 것.

辰(용띠운세)52년생 작은 이익을 챙기다 더 큰 손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여유롭게 대처하라. 관재수나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것이 이롭다. 아직은 독립의 시기가 아닌 듯하니 좀더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64년생 일석이조의 기회가 다가온다. 해외와의 인연이 있겠으나 의기소침한 경향이 많지만 운세는 상승세를 이루니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승진운, 사업운 길하다. 이제는 사회적으로 어느 정도 기반이 잡혀가니 건강에도 신경을 써라.
76년생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일을 하니 자신의 몫이 적어진다고 탓하지 말라. 당신은 좀더 나은 변화를 바라고 있으나 문서운은 불리하니 자중하며 가까운 사람의 배신도 따르니 주의하도록.
88년생 극단적인 감정으로 흐르면 다툼이 생기니 고집은 금물이다. 결혼운이 상승세이니 이제는 더 이상 방황하지 말고 배우자를 정해보도록 하라. 결혼 후에는 안정적인 운세가 되겠다. 단 문서운은 불리하니 서류관련 관여하지 말 것.

巳(뱀띠운세)53년생 참고 인내하고 때를 기다릴 때이다. 공직자는 명예운에 불미스런 일이 발생할수 있으니 가급적 언행에 주의해야 한다. 사업가에게는 사업운 길하니 마음속으로 주저하며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일이 있다면 지금 곧 실행에 옮겨보도록. 성공운 따른다.
65년생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고 해서 모두가 귀인은 아니다. 외롭다고 정에 이끌리지 말고 자신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사람을 조심해야 할 것. 사업운에는 막혔던 금전운이 해결될 조짐이 보인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순조로워 지겠다.
77년생 사업의 변동운, 이사운이 따르는 시기이다. 함께 일할 동업자나 협조자를 잘 판단하여 진행하도록 하라. 현실은 아무리 발 벗고 뛰어간다 해도 이루기가 어려우니 느긋한 마음으로 여유를 갖고 행동해야 할 때이다.
89년생 성급하면 실질적으로 따르던 이익도 잃을 수 있으니 천천히 단계를 밟는 지혜를 가져보도록 하라. 공직자와 직장인은 명예운에 집착한다면 쉽게 물거품이 될 수도 있으니 주변과의 원만한 인간관계가 최선이다. 자신의 자리를 지킬 것.

午(말띠운세)54년생 인생의 맛을 아는 때이다. 아랫사람들에게 이제는 어려운 존재이기 보다는 당신의 원숙하고 넉넉한 인품을 보여주는 것이 이롭다. 철이 없는 젊은이들에게 항상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 포용해 주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 사업운 길하다.
66년생 자신의 성격이 너무 곧아서 주변 사람들이 떠나가는 현상이다. 주위를 포용하고 배려하며 적당히 타협할 줄도 알아야 한다. 자신의 독단적인 생각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수용함도 필요하다. 고집을 부리면 시간만 낭비한다.
78년생 주위의 분위기가 시끄러워 부담스러우니 잠시 피하는 것도 현명하다. 자신의 행복이 우선이라면 뒤돌아 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갈 것. 먼길을 나서는 일에는 가족간의 화합이 힘이 되는 법이나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라.
90년생 다른 사람들보다 한발 늦음은 대기만성의 운이 따르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대화는 실수를 자초하니 신중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도록 하라. 귀인운은 있으나 변동운은 불미하니 가급적 제자리를 지키도록 하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은 길하니 천생배필을 만날 수도.

未(양띠운세)55년생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때이므로 큰 일은 감당하기 어려우니 그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해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서류관련 문서운, 투자운, 매매운 이로울 때이다. 활기를 찾아 움직이면 재물운 또한 형통한다.
67년생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명예운, 문서운에 확신을 갖는 때이다. 그러나 자신의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수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동남간에 묘책이 있을테니 성사시켜보도록. 이익운도 재물운도 크겠다.
79년생 과도한 투자에 대한 결실을 맺을 때이다. 겉으로 표현을 하지 말고 선행과 덕을 베풀어라. 재물운 있으니 명예운도 따라온다. 단 주변의 배신이 따르니 경계해야 하도록 하라. 여행운 길하니 여행의 계획도 길하다.
91년생 당신의 능력을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마음의 상처가 컸으나 이제는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하나둘씩 나타나게 된다. 갈 길이 멀어도 자신감과 확신을 갖고 나서면 뜻하지 않는 좋은 일이 생긴다. 원하는 바 소원 성취하겠다.

申(잔나비띠운세)56년생 능력의 한계에 부딪치는 현상이니 매사 전부를 책임지는 현실에서 벗어나 어느 한 부분만을 책임져야 할 때이다. 주위의 도움도 지나치면 화가 따르는 법이니 너무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 것. 서류관련 문서운 불리하니 철저히 검토하도록.
68년생 매사에 신경을 써야 할 일들이 많아지는 때이니 만큼 마음의 여유가 필요할 때이다. 자신의 사소한 잘못을 오히려 인정을 하면 편안해지니 더 이상의 해명이나 변명은 하지 말라.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언행에 주의하도록.
80년생 투기에 너무 일찍 눈을 떠버리나 아직은 투기성보다는 자신의 내면적인 부분을 채우는 것이 미래를 위한 도움으로 돌아온다. 부부운이 불미스러우니 다툴 일이 생길수 있는 운세. 매매운은 좋으며 새로운 사업운이 드니 신중하게 판단하도록.
92년생 칼 같은 냉정한 운세이다. 넓은 아량으로 베풀면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상대방을 속이고 기만한다면 오히려 자신에게 되돌아오게 되니 바른 마음을 가지도록 하라. 계획성 없는 일을 막연하게 실천에 옮기는 잘못을 범하지 말 것.

酉(닭띠운세)57년생 독촉이나 압박으로 심리적 불안감이 조성된다. 안정을 바탕으로 여유를 가질 것. 외적인 변화보다는 내부적인 관리가 우선일 때이다. 남한테 보여지는 허영심은 자중하도록 하라. 변화를 꾀할수록 이익이 따르며 기백을 살려 도전하도록.
69년생 마음속의 근심 걱정은 결국에는 자신이 만든 작품이므로 누구를 원망하기보다는 자신을 먼저 뒤돌아 보도록 할 것. 얻는 것보다는 지출이 많을 때이니 가족간의 협력이 필요할 때이다. 동업자간 경쟁자의 배신이 두렵다.
81년생 자신의 주장을 확실하게 펼쳐도 될 기회가 찾아온다. 좋은 아이템이나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것이 발전의 계기가 된다. 마음에 없는 말을 하여 상대방에게 상처주지 말도록 할 것. 주거의 변동운 이사운은 아직 때가 아니니 자리를 고수하도록.
93년생 취업운, 시험운, 합격운 등이 길하니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마무리에 신경쓰면 소원성취 하겠다. 목표를 달성하기는 무난하다. 노력의 대가가 크며 직장운, 금전운도 안정을 찾겠다. 지나친 이성교제는 금물.

戌(개띠운세)46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되 앞으로의 계획을 잘 세우면 재물운, 명예운의 행운이 따른다. 유순한 태도로 사람을 대하고 자신의 능력 밖의 일에는 손대지 말라. 대인관계는 원만한 편이니 주위의 일에 나서면 재물운에 손실이 따른다.
58년생 인생의 완숙미를 느끼는 시기에 접어든 상태이나 아직도 철없는 행동으로 일관하는 당신. 이제는 주변에 선행을 쌓아 존경받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가벼운 언행으로 인해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니 말씨에 주의하라.
70년생 직업과 주거를 결정짓는 문서운이 있으니 잘 준비하면 이롭다. 이동수가 많은 때이니 만큼 신중한 판단과 선택이 중요. 결정은 혼자 하려 하지 말고 배우자와 상의하는 것이 현명하다. 문서운, 투자운 길하니 좋은 문서 잡겠다.
82년생 자신이 결정한 일은 번복하지 말 것. 번복하는 행동은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주관이 없다고 판단하게 하는 요인이 된다. 직업운에는 투잡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행운이 들고 재물운도 상승세를 이룬다.

亥(돼지띠운세)47년생 무리한 투자는 손실을 야기시키니 멈출 때를 아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하다. 행여 동업 제의가 들어온다면 당신의 속마음을 쉽게 털어놓지 말아야 한다. 매매운, 투자운 신중을 기해야 할 때이다.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이 불미하니 자중하며 이해하도록.
59년생 당신의 생각과는 현저한 차이가 발생하니 주위와 원만한 타협이 중요하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으니 인정에 얽매이지 않도록. 사업운은 불리하니 지나친 욕심은 스스로 어려움에 빠지는 길이다.
71년생 매매운, 문서운 길하니 문서 취득의 좋은 기회이다. 직업운은 상승하며 재물운 좋아지니 생활이 안정되겠다. 당신의 능력 밖의 일에는 손대는 일은 절대금물이며 헛된 약속 또한 금물이다. 새로운 이성운이 다가오겠다.
83년생 투기운, 투자운은 금물이며 직업운을 중시하라. 연애운은 자칫 삼각관계에 빠질 수 있는 운세이니 당신이 결정을 내려야 할 때이다. 자신을 내세울 것이 아무것도 없는 듯하니 자존심을 버리고 분발하여 실력향상을 키워 나가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