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26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26일·신사일) 여행운 연애운 따르고 재물운 길하다

공유
4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26일 수요일 운세(음력 9월26일·신사일) 여행운 연애운 따르고 재물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행운의 실마리가 풀리는 하루이다. 주관을 갖고 판단을 내린 뒤 행동으로 옮길 때이다. 상대에 얽매이면 손재수가 따른다. 이성 간에 획기적인 좋은 일이 생기며 사업가는 금전운으로 안정을 유지한다. 공직자는 명예운, 승진운 좋다. 적극성을 띠고 나가라.



원만하게 처리함이 이상적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성 있게 밀고 나가면 좋은 일이 있겠다. 현실을 탈피하고 싶겠지만 자중하며 때를 기다릴 것. 금전운이 불리하니 금전적인 면에는 가급적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인정에 치우치면 자신만 피곤해진다.



순간적인 좌절이 있더라도 끈기와 인내로 버텨 나가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에 서야 편하다.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때이니 계획에 집착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할 것. 신념을 갖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면 잘 풀릴 것이다. 애정운에는 화해의 분위기가.



과욕은 죄를 잉태하는 법. 현위치를 고수함이 현명할 때이다.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없으며 필요 없이 시간만 소비하게 되니 금전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공직자는 자칫 명예운의 실추가 예상되니 함구할 것.



최대한의 성의를 갖고 행동함이 뜻을 이루는 것이다. 허황된 생각은 순간에 일을 그르치게 된다. 다소 결여된 상태가 꽉 찬 상태보다는 낫겠다. 몸만 피곤하고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 특히 감기에 조심하라.



당신의 진실됨을 설득을 통해 상대방에게 전하면 매사가 해결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 서서히 풀리고 고통스러웠던 금전 문제도 해결된다. 재물운은 안정이 되며 사업가는 새로운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의 문이 열린다.



당신이 갖고 있는 능력을 십분 발휘하라. 과감한 행동과 언행이 요구되는 시기이다. 망설이지 말고 추진함이 이롭다. 추진하던 일은 가급적 오전에 종결짓고 시간을 잘 활용하라.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룬다. 명예운, 승진운. 직장운 안정된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자세로 집념을 보이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보람을 얻는다. 목적이 달성되더라도 자만하지 말 것. 너무 욕심만 내지 않고 차근차근 풀어나가면 무난하다. 적극적인 방법을 택할 것. 여행운, 연애운 따르고 재물운 길하다.



마음의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훨씬 많은 일을 부여 받게 된다. 세상만사가 자신의 뜻대로만 되지는 않는 법이니 고집은 금물이며 남의 의견도 존중하도록. 금전운, 재물운에는 여유를 갖는 때이다. 이성운은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학업운 공부운 입학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