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27일 목요일 운세(음력 9월27일·임오일) 투자운 매매운 성공운 길하다

공유
3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27일 목요일 운세(음력 9월27일·임오일) 투자운 매매운 성공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라이벌을 누르고 앞서가는 기상으로 발전은 하겠으나 부작용에 신경을 쓸 것. 격렬한 주장은 타인의 반감을 사니 여유를 보여서 적을 내 편으로 만들도록 하라. 문서운에 문제가 따르니 신경을 써서 확인하는 것이 중요.



자신의 능력보다 그 이상을 발휘하니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는 하루이다. 큰 뜻을 가지고 주변 사람을 활용하면 목표 이상으로 성취된다. 자신감과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당신의 자상한 배려로 주위를 포용하면 행운이 따른다. 투자운, 매매운, 성공운 길하다.



실패를 극복하고 다시 시작하는 지혜와 의지가 필요하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면 재물운과 명예운 따른다. 포기는 금물이며 자신의 분야에서 활기를 불러일으키도록 하라. 당신의 직선적인 언행으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니 자신의 이익을 헤아리고 나설 것.


미해결 상태의 일이 끝을 맺을 수 있는 기회이니 흔들리지 않는 생활신조가 필요할 때다. 문서관계는 활력을 찾고 재물운, 문서운 또한 길한 상태가 된다. 실리적인 면에도 신경을 써가며 계획을 추진할 것. 장기적인 안목으로 치밀한 계획을 세우도록.



겉으로는 야망을 드러내지 말라. 중요한 일일수록 포용력과 인내심을 발휘하도록. 격한 감정을 억제하고 이성에 따라 침착하게 행동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조성된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며 사업운, 성공운 길한 운세.



상호간에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며 어떤 일이든 모나지 않는 처세가 중요할 때이다. 무리하게 생각을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할 것. 성급하게 세찬기세로 추진하면 도중에 문제가 많아진다. 치밀한 성격을 잘 살려 모나지 않게 처세하라.



지금 현재로는 만사를 유보해 둘 필요가 있다. 균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일의 성패도 주관 있는 행동 여하에 달려 있다. 오후에는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이성운이 불길하니 조심할 것. 마음을 안정시키도록 할 것.



매사에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할 때이다. 성실을 신조로 삼고 활동하면 좋은 일이 겹친다. 낙천적인 성격도 때로는 필요. 귀인수가 따르니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운을 만난다. 당신의 착실한 행동이 명예운, 승진운에는 행운이.



두 가지 일 사이에 끼여 고민하는 형세. 뜻이 있으면 재빨리 판단하고 뜻을 세워 과감하게 추진하라. 폭 넓게 자신의 주위를 활용하라. 뛰는 만큼 소득도 크며 주위의 도움도 뒤따른다. 시험운, 합격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공부운 입학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