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29일 토요일 운세(음력 9월29일·갑신일) 직장운 애정운 금전운의 변화가 예상된다

공유
1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29일 토요일 운세(음력 9월29일·갑신일) 직장운 애정운 금전운의 변화가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


서툰 변명에는 손해가 따르니 신념을 갖고 행하라. 마음이 모여지면 바라는 것을 이룬다. 조급해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직장운, 애정운, 금전운의 변화가 예상된다.



기회를 활용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오늘은 여행운, 변동운, 재물운이 따르며 가는 곳마다 이익이 있고 재물을 얻게 된다. 좀더 적극적인 자세도 필요.



우선 상대의 체면을 존중하며 성의를 갖고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비현실적인 행동은 피해야 하며 노력한 만큼 뜻을 이룬다. 계획과 현실에 착오가 없도록. 투자운, 매매운 길하다.


시작과 끝맺음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자신만이 아는 비밀스러운 기쁨을 간직하게 된다. 이성운, 결혼운 불리하니 이성으로 인한 금전의 출혈.



분수를 지키고 도리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자신을 편안하게 하는 최상의 길이다. 애정이 부족하면 갈등이 따르니 원만한 대인관계를 갖도록 신경 써라. 직장운에는 구설수가 따른다.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도록 하라. 마음의 갈등을 느끼면 서로 대립하게 된다. 서남 간의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그동안 꼬였던 일도 매듭이 풀린다. 문서운, 승진운, 직장운 길하다.



대세를 알고 겸허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에는 다소 시기상조이다.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소득 없이 동분서주하겠으니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투자운, 매매운 불리하니 나서지 말 것.



무엇이든 자신에게 이익이 되려면 시간이 필요한 법이다. 마음의 안정을 기하고 근신하도록. 분수를 지켜 처신함이 가장 옳은 방법이다. 구설수를 피해가며 때를 기다려라.



문서관계의 일은 원만하게 풀려 나가며 침체된 상태를 극복하고 활기를 찾겠다. 주위를 활용하면 멀게만 생각하던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고 재물운도 생긴다. 배우자운, 자식운이 불리하니 다툼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자식운 자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