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월별운세] 2016년 11월운세(음력 10월운세) 수리역학 매화역수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풀이

공유
8

[금휘궁 김금휘의 월별운세] 2016년 11월운세(음력 10월운세) 수리역학 매화역수 띠별운세 이달의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쥐띠운세: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쓴다면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소띠운세: 몸과 마음이 바쁜 만큼 얻는 이익 또한 크겠다.

호랑이띠운세 : 겁살의 작용으로 외부로부터의 방해나 압력이 들어온다.

토끼띠운세: 문서운에 행운이 따르니 매매운, 투자운, 길한 운세.

용띠운세: 망신살이 드는 달이니 건강을 해치거나 망신을 당할 운세.

뱀띠운세: 충살의 작용이 크다.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다. 시비다툼에 주의.

말띠운세: 유리한 고지에 올랐으니 자신의 의사를 확고히 하도록.

양띠운세: 솔직함이 상대의 신뢰를 쌓으니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원숭이띠운세: 지나친 자만은 주위로부터 시비 구설이 야기되니 주의. 음주금물.

닭띠운세: 성실함이 인정을 받으니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개띠운세: 문서문제 해결될 수 있으니 열심히 매진하도록.

돼지띠운세: 언행에 주의. 가급적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순조로운 것 같지만 어딘지 모르게 불안한 상태이니 매사에 신경을 쓰고 확인하도록 하라. 문서운이 발동하니 조급하게 생각하거나 서두르지 말고 계획을 차질없이 실행에 옮겨야 할 때이다. 당신의 자신감은 넘치지만 상대의 실력을 알 길이 없으니 상대를 파악함이 먼저이다. 건강에 유의하라.


처음부터 적응하기가 매우 힘이 든다. 마음이 불안하니 무슨 일이 이루어지겠는가. 밖으로 나가도 불안하고 들어와도 안정이 안되는 운세이다. 상대로 인해 손해가 따르니 꼼꼼히 짚고 넘어가도록 하라. 몸과 마음이 피곤한 상태로 여유가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마음부터 안정을 찾도록. 문서운이 불리하니 문서관련에 나서지 말 것.


추진하던 일이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불만스럽더라도 노력과 인내로써 참고 나가도록 하라. 복잡하고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마음이 즐거워지겠다. 좀더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여 행동으로 옮길 때 더욱 길하다. 막혔던 재물운이 풀리니 사업운도 번창하겠다. 매사가 소원성취 되겠다. 늦은 시간의 과음은 삼가토록.


앞날의 전도가 탄탄하며 기세가 당당하다. 소신을 굽히지 말고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능력을 인정 받으니 명예운도 관록운도 따른다. 사업가는 계약운 문서운에 효력을 발휘하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직장운 승진운 따르나 과욕은 금물. 재물운이 활발해지는 때이니 만큼 적극적으로 뛰어보도록. 자만은 금물.


친한 친구는 흩어지고 주변의 의논할 사람이 없으니 덕을 베풀고 친구와 화합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니 허욕과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라. 가정에도 안정이 필요한 때이니 만큼 가족관계에 신경을 쓰고 원만히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과음은 금물이며 위나 간장에 고통이 따를수도.


친분이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킬 것. 자만하거나 경솔하면 도리어 손해. 타인의 일에 나서지 말고 함구함이 현명할 때이다. 자칫 주위로부터 원망을 살까 걱정된다. 매사에 많은 일들이 당신의 뜻과는 상반되겠지만 참고 견뎌내도록 하라. 부부운이나 이성운에는 불화가 따르며 심하면 이별수도 있다. 가급적 충돌은 피할 것.


내실을 완벽하게 다져놓아야 할 것. 서남방에 귀인이 나서나 바쁘기만 하고 실속은 따르지 않는다. 마음을 탁 터놓고 대화를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 가정의 화합과 부모 형제의 융화에 노력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매사가 활발해진다. 여행운 변화운이 길하니 행하면 최상의 호조건이 된다. 여자를 조심할 것.


성실과 인내심을 발휘하면 모든 일이 뜻과 같이 풀린다. 순행하면 목적을 이루며 귀인의 도움 또한 받는다. 도와주는 귀인수가 따라주니 기회를 잃지 말고 전력을 다하도록 하라. 처세에 매듭을 잘 짓고 경솔한 판단만 하지 않는다면 명예운 관록운 승진운 따른다. 계약한 내용도 이뤄지며 문서운 길하다.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는 격이니 동료의 배신이 걱정된다. 자신의 주관을 잃지 말고 금전관계에 신경을 쓰면 큰 걱정은 없겠다. 가급적 서두르지 말고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친구나 형제간에 일이 발생할 수 있고 이성운에도 풍파가 생기니 과격한 행동은 금물이다. 차분히 점진적인 방향으로 추진하면 성공운 사업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승진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밤섬 부군당 도당굿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