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1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2일·정해일)…5.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라. 사업운 금전운 문서운 길하다

공유
2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1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2일·정해일)…5.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라. 사업운 금전운 문서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자신의 분수 밖의 것을 욕심 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것만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준다. 상대방에게 기대를 하는 것은 많은 부담이 따르며 오히려 들인 공보다도 실속이 없을 수 있으니 고민만 쌓이게 된다. 순리적으로 풀어나가도록 하라.

명분에 치우치지 말고 현실적으로 행동해야 득을 볼 수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치밀한 계획에 의한 진행이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때이다. 재물운은 밖에 있으니 집안에서 궁상만 떨지 말고 밖으로 나가 활동할 것. 노력의 대가를 얻을 것이다.


새 출발하는 각오로써 대처함이 최상의 길이 열린다. 귀인수도 따르니 추진력을 갖고 행동하라. 좌절과 피로가 겹치게 되지만 활동적인 행동에서 좋은 결과를 유도한다. 남을 위한 봉사가 결과적으로는 몇 곱절의 이익이 되어 다시 돌아오는 때이다.


가급적으로 함구함이 필요할 때이다. 직선적인 언사는 타인의 기분을 해치게 된다. 주위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실질적인 이익이 된다. 마음을 넓게 먹으면 모든 문제가 순탄하게 풀려 나가며 금전운, 명예운에는 희망이 보인다.


원대한 포부가 맞아떨어질 때이니 주위를 포용하는 힘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스럽다. 사업 때문에 출장을 떠나게 된다면 건강에 조심하라. 상대와 의논하는 습성을 갖고 행동할 것. 주변에 관심을 갖고 이번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라. 사업운, 금전운, 문서운 길하다.

얼마나 끈질긴 정신력을 발휘하느냐에 일의 성패가 달려 있다. 차분한 가운데 끈질지게 일을 추진하라. 대폭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불길하다.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해 나간다면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여행은 보류하는 것이 이롭다. 구설수와 시비수에 주의.

행동에 앞서 충분한 생각과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급격한 변화는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오지는 못하니 자신의 위치가 확고한가를 먼저 판단 할 것. 발전운과 성공운은 약속돼 있고 보장되는 때이다. 금전운 호
전세로 뜻을 이루겠다.

초점을 잘 두어 앞뿐만 아니라 측면으로부터 공격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과감하게 도전하라. 몸과 마음이 순탄하지 않은 상태일수록 안정이 최우선이다. 기회를 놓치지 말라. 사업운, 재물운 따르나 건강에 유념.


자기 중심의 사고방식은 금물이며 좀더 포용력을 발휘하여 주위의 의견을 폭넓게 수용하라. 마음의 자세를 단단히 갖추고 좀더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이다. 잃었던 것을 되찾을 수 있는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