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2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3일·무자일)…1. 성실한 자세에서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 따른다

공유
2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2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3일·무자일)…1. 성실한 자세에서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주위를 한 번쯤 돌아봄이 이롭다. 지나친 독선적인 아집은 원망만 남기니 좀더 여유 있는 자세로 의연하게 대처해 보도록 하라. 성실한 자세에서 직장운, 승진운, 명예운 따른다. 경영자는 전력투구함으로써 자신의 수완을 발휘할 때이며 문서운 이롭게 따른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는 하루이다. 남 달리 고독하고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때이기도 하다. 공직자나 직장인은 직위의 상승세이며 사업가에게는 금전적인 활용이 무난한 때이다. 이성운은 불리하니 이성 문제는 좀 심각하게 다가온다.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과 같지 않고 머리만 아프니 급진적이고 적극적 행동은 삼가라. 현 위치에서 때를 기다리면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니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룰 때이다. 좀더 냉정한 이성을 갖고 추진하도록.


몸과 마음이 허락하지 않으니 짜증스럽다. 안정을 유지하며 현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스럽다. 평온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내실의 실리적인 면을 추구함이 바람직스러운 때다. 성의를 갖고 행동하면 보답은 찾을 것이다. 건강에 유의하고 무리함을 피하라.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함으로써 문제를 원만하게 마무리지을 수 있다. 문서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운도 열리며 안정된 자신의 위치가 형성될 것이다. 뜻을 좇아 행동하니 사업운, 명예운이 따르겠다.


마음은 바쁘고 행동은 일치되지 않으니 한층 분주하다. 독보적인 위치에서 행동하다가는 홀로 남게 되는 때이니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보도록. 피로함과 욕구 불만이 겹치는 상태. 안정을 찾아 후일을 도모하라. 가정운 불미하니 가족에게 신경 쓰도록.


소원하는 바에 따라 다르겠으나 현재의 상태로서는 자신의 뜻에 따라 진취적으로 일의 순서를 찾아 실행하도록 하라. 문서운 좋으니 잘 활용하도록 하라. 지연된 상태의 일이 풀려나가며 재물운에도 이익을 보겠다.


어려울 때일수록 이성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화합하는 분위기로 밀고 나가도록. 섬세한 성격 때문에 주위가 피로를 느끼게 되니 좀더 차원을 높여서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다. 고집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이롭다. 구설수에 주의.


최후의 행운을 믿고 극복하는 정신이 필요할 때이다.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며 자신의 능력을 파악하여 목적을 위해 분투하라. 마음이 허락하면 행동도 즐겁다. 건강에 무리하지 않게 행동함이 최선의 길이다. 여행운, 변화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