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 3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4일·기축)…3. 인내하면 행운이 따른다.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길하다

공유
2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 3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4일·기축)…3. 인내하면 행운이 따른다.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마음이 약해져서 자신의 이상을 낮추는 일은 절대 금물이다.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할 때이다. 오랫동안 끌어오던 문서적인 문제가 해결됨과 동시에 가정도 안정을 찾겠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 명예운, 사업운 확신을 갖겠다.


순조롭게 보이나 뜻하지 않은 장해나 방해가 따를 경우가 발생하니 한층 경계하라. 윗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되며 사업가는 자금 융통이 원활해진다. 시기 질투에 주의하여 남과 시비수는 삼가도록. 지혜롭게 대처함이 최선이다.


어려움이 따르나 오후부터는 상황이 호전돼 금전운, 문서운 막혔던 일 풀려나간다. 자신에게 완벽함을 요구하는 반면 인정이 두터우니 성실한 면을 부각시키면 행운도 따르겠다. 상대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을 우려가 크나 참고 인내하면 행운이 따른다.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도 길하다.


사업가에게는 사람과 재물이 동시에 있어야만 경영이 순조롭다. 의연히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부여받는 격이다. 새로운 면을 추구하지 말고 겸허한 마음으로 임하면 사업상의 장애는 사라진다. 실물수에 주의.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정신이 좋은 결과를 낳는다. 어렵던 고비는 넘긴 상태이니 분주하게 뛰어보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얻게 될 것이다. 자신의 소원을 이루려면 마음을 깨끗이 하고 분발하면 뜻이 형통되며 귀인운도 따른다. 여행운, 변동운 길하다.


일이 잘 풀릴수록 구설수에 주의할 것. 구설에 휘말리면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공직자나 직장인은 내부의 기강을 확립하고 직원들 간의 인화단결에 되도록 힘쓰는 것이 우선이다. 노력한 만큼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서두르지 말고 밀고 나가도록.


가정이 평탄하고 화목하면 재물운도 열리게 된다.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이 유지된다. 단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우연히 귀인을 만나 소원이 성취되니 마음의 여유가 생기며 안정을 찾는다.


형상이 있는 듯 하면서도 그 실상은 보이지도 잡히지도 않으니 허황된 생각은 몸과 마음을 피곤하게 한다.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서로 의심을 하는 까닭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행운을 불러온다. 사업가는 재물운에 손실이 따르겠다.


그동안 골치 아팠던 일이 해결될 가능성이 보이며 귀인의 도움으로 또한 큰 변화의 계기가 만들어진다. 안정된 상태에서 만사가 튼튼해지며 보람과 안정을 찾으니 순리대로 진행시켜라. 과로에 유념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