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5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6일·신묘일)…9. 힘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금전운 승진운 성공운 따른다

공유
2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5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6일·신묘일)…9. 힘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금전운 승진운 성공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믿을 만한 선배나 친구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열심히 노력하면 성과는 얻는다. 현 상태를 지키는 것이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보다 현명하다. 이런 때일수록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변화운이 생기나 모든 게 불리하니 움직이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스럽다. 시비를 따져가며 나서다 보면 헛되게 근심만 쌓일 뿐이다. 지나친 과로에 주의.



판단이 서지 않는 일은 시작보다는 결과에 초점을 두고 여유롭게 처리하라.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사업운은 호전세이며 금전운도 안정세를 유지하겠다.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의하라. 한창 번창할 때 마무리를 잘 짓는 데서 이익이 따른다. 사업운은 계획한 바 순리대로 뜻을 이루며 호전되겠다. 사업운, 명예운 길하다.



계획이나 구상을 잘 세우면 기쁨이 따를 때이다. 정성으로 지성을 다한다면 빠른 속도로 뜻한 바 성사된다. 재물운 형통한다. 물론 끝까지 밀고 나가려는 의지가 필요하다.


잠시 자신을 정리 정돈하고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손해는 없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돌다리도 두드리면서 건너가는 마음 가짐을 지녀야 할 때이다. 심란한 상태일수록 안정을 취하라.



원행에서 큰 뜻을 이루나 가족운에 우환이 있으면 삼갈 것. 허욕을 부리면 노력의 대가도 얻을 수 없으니 마음을 비워라. 이성운에는 행운이.


하던 일에 장애가 따르며 의기소침한 상태이나 의욕을 갖고 과감하게 뜻을 이룰 때이다. 상하관계의 화목이 최선의 무기이나 내적인 갈등은 큰 뜻을 성취함에 있어 방해가 된다. 명예운, 승진운 따른다.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심리적 갈등이 일어나니 분수를 지키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축적된 힘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금전운, 승진운, 성공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