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6일 일요일 운세(음력 10월7일•임진일)...7.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면 직업운 직장운 취업운 따른다

공유
3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6일 일요일 운세(음력 10월7일•임진일)...7.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면 직업운 직장운 취업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거래는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과감하게 밀어 붙이도록 하라. 추진력으로 밀고 나가면 성공운은 성취된다. 용기가 있음에 매사는 이루어진다.



금전운에는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로는 뜻을 이루지 못하니 가급적 갈등이나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노력의 대가는 적다.



현실이 불만스러워도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가급적 직접 나서는 것보다는 측근자를 내세우도록 하라. 금전적인 문제는 오후에 뜻을 이룬다. 과로에는 주의.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라. 확고부동한 판단이 필요한 때이며 심리적 상태가 안정되지 않으면 동요되기 쉽다. 분주하기만 할 뿐 실리적 이익은 없다.



행동을 자제하라. 건강 상태에 있어서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할 것. 구설이나 시비에 한층 조심하고 경솔하게 뛰어들면 금전운에 손해가 따른다. 관재수, 구설수에 주의.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에 옮겨라. 좀더 적극성 있게 일을 추진하고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재물운은 원만하겠다.


자기 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면 의외로 직업운, 직장운, 취업운 따른다. 동남간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은 활력을 찾으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타협하여 화해하도록. 금전운과 명예운을 동시에 추구하지 말고 둘 중 하나에 주력하라. 여행운에는 시비가 따르니 인내하는 면을 갖추도록. 손재수가 발생할 수도.



당초의 계획대로 밀고 나감이 중요하다. 활발하고 개방적인 면은 있으나 매사가 자신의 의도와는 일치하지 않는 상태이다. 문서운은 오후에 이루어지며 귀인의 도움 또한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