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7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8일·계사일)…7. 자신의 분수를 지키면 문서운 재물운 매매운 형통한다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7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8일·계사일)…7. 자신의 분수를 지키면 문서운 재물운 매매운 형통한다

[글로벌이코노믹]


매사에 짜증이 나고 신경과민이 되기 쉬운 시기이다. 내부 구성원들 사이에 불화로 인해 조직의 내부가 흔들리지 않도록 단결을 다져나가야 할 때이다. 순간의 판단 잘못으로 일생의 오점을 남길 우려가 크니 좀 더 안정을 갖고 판단하도록. 문서운 주의.


당신의 재능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계획을 진행시켜라. 금전운 명예운이 따르지만 좀 더 주위를 활용함이 바람직하다. 즐거운 가정 분위기에 금전적으로 안정을 가지며 귀인운이 따르니 명예도 높아진다. 이성운도 길하다.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차근차근 일을 풀어나감이 현명하다. 주위의 협조로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며 이웃간에 불미스러운 관계도 해결되겠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 것.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나 관재에는 한층 조심하도록 하라.


문서 문제에는 치사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꼼꼼히 처리할 것. 체면이나 위신만 중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분주한 만큼 이익을 얻겠으며 변화운 변동운에서는 일생의 전기를 맞을 수도 있다. 타인의 뜻에 동조함은 금물이며 치밀하게 검토한 뒤 행동하라.


확신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보다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신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크게 사업운 성공운이 따른다. 과격하거나 오만한 행동은 금물이며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수렴하도록 하라. 언행이 일치되었을 때 행운은 따른다.


모든 일은 처음이 중요하다. 주위의 의견에도 신경을 써가며 일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도록 하라. 명예운이나 관록운에 치중하지 말고, 순리적으로 행동할 것. 자만하지 말고 항상 말이나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심신의 아전을 기함이 최선이다.


문서 보증 등으로 인해 미묘한 입장에 놓이게 되니 다소의 문제는 있지만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복잡한 문서문제는 오후로 미루어 처리하도록. 자신의 분수를 지켜 지나친 소비나 낭비는 금물이다. 오후에는 문서운 재물운 매매운이 형통한다.


정직하고 부지런하니 주위의 칭송을 받는 성품이나 겸허한 자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판단이 흐려지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 사업가는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이 호조를 보인다.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할 것.


바야흐로 행운을 잡을 기회는 다가왔다. 변화운 변동운이 필요한 때이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여 전력분투로 뜻을 이루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여행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해 보는 것도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