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8일 화요일 운세…4.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8일 화요일 운세…4.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글로벌이코노믹]


심기일전하면 모든 일이 원만하게 풀려나간다. 금전운의 성취와 명예운도 따르니 마음을 다잡고 겸허한 생각으로 상사와 친구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직장인은 업무의 내용과 상대방의 성격을 정확히 파악할 것. 귀인운 행운이 있다.

작은 것을 탐하다가 큰 손해를 볼 우려가 따르니 대인관계와 처세를 원만히 유지하도록 하라. 상대의 의견을 물어 참작하면 약간의 재물운은 들어오나 중도에 장애도 있으니 유념하도록. 건강에 주의할 것.


심리적인 변화는 피하고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가정에 우환이 따를 수 있으니 사전에 대비함이 좋겠다. 오후에 금전적 안정이 유지되며 재물운이 뒤따른다. 이성간의 시비는 되도록 삼가라.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이다.


거래나 교섭이 해결되니 이미 성사된 것이나 다름없다. 지연된 상태의 문서문제도 드디어 풀려 나가겠다. 귀인운에도 도움이 따르니 막혔던 일이 일사천리로 풀리며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에는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 분발하여 당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아무리 정당하다고 인정되더라도 소송 문제는 시간을 요하니 대화가 최선이다.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가 어려우니 현실을 파악하여 신중히 행동으로 옯겨라. 분주함에 비해 실속이 없으며 몸만 피곤할 뿐이다. 음주는 금물.

원칙을 고수하여 공정한 판단으로 나아가면 매사가 풀리며 재물운은 넉넉한 상태에 이르겠다. 동서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쉽게 이루어지니 당신의 뜻이 관철된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재물운, 사업운 길하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순리를 택하여 풀어나감이 바람직하며 한편으로는 너그러운 면을 보여주도록 하라. 폭 넓게 기회를 활용하되 가급적 오전 중으로 일을 종결짓도록 할 것. 마음과 정신이 피로하니 긴장된 상태가 풀리면 건강에 적신호.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되며 금전운이나 명예운 또한 길한 때이니 당신의 올바른 자세가 중요하다. 사업은 용기 있게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안정세를 갖는다.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성급하면 실패가 따른다. 여유를 가지고 건강에 신경쓰도록.


자신의 뜻이 무산되어 실망을 느끼는 때이다. 고개를 숙이고 유순한 태도로 남과 협력함이 길운으로 인도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이성을 갖고 긴장을 지속시켜 대처하도록 하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니 허탈함만 남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